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an 30. 2024

상도동신축빌라 매매 동작구 테라스 2룸 상도역세권

초등학교 도보 5분 거리 상도동빌라매매

7호선 상도역을 걸어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 입지를 갖춘

상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상도역이 120m 정도 되는 거리에 있네요.


또, 서부선 경전철이 2028년 개통 예정으로

주요업무지역 여의도까지 세 정거장

거리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답니다.


현재도 교통 환경이 잘 되어 있지만,

교통 편의성이 더욱 좋아질 현장이에요.

교통 호재로 기대감이 높아진 상도동이네요.


초등학교는 걸어서 5분 거리이며,

중학교는 걸어서 10분 거리로 위치했어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좋은 곳입니다.


1개동으로 6층 건물로 지어졌으며,

2룸 및 3룸 구조로 분양 중이며,

상도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다세대주택으로 1층은 주차 공간이에요.



막힘이 없는 우수한 채광의 거실이며,

바닥은 강마루로 마감되었습니다.

시스템에어컨과 공기순환기는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는 공간이라 쾌적함까지 갖췄고요.

상도동신축빌라 기본 옵션으로 입주할 때 편합니다.

소파와 TV장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공간 있어요.


거실과 분리되어 있는 주방 공간이며,

'ㄱ'자 구조로 벽면을 따라 시공되었어요.

싱크대 밑으로는 세탁기가 기본 옵션으로

매립되어 있어 따로 사야 될 필요 없겠고요.

동작구신축빌라는 냉장고 배치할 수 있는 공간 확보되었어요.

상부장,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넉넉합니다.


2룸으로 이뤄진 실내이며, 욕실1개 있어요.

욕실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마감,

바닥은 그레이톤이라 관리 용이할 것 같네요.

상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비데는 기본 옵션으로 갖춰졌고요.

창문이 있는 욕실이라 습기 걱정 없겠습니다.


방 모두 크기 넉넉하게 나와서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안방으로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요.

꺾임이 없는 구조의 상도동테라스빌라 2룸이라

가구 배치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곳이네요.

거실 및 작은방 창문은 테라스로 연결되었습니다.


바베큐도 가능할 정도로 넓은 테라스이며,

넓게 나와서 만족도 높겠습니다.

현관 전실에는 3연동 슬라이드식 중문이 있어

방음 및 단열에 좋겠고요.

신발장, 일괄소등스위치 모두 갖춰졌어요.

상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구로구신축빌라 매매 궁동 3룸 온수역세권 통학환경 우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