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02. 2024

계산동신축빌라 매매 계양구 인천1호선 초역세권 3룸

경인교대입구역까지 걸어서 1분 계산동빌라매매

13층 고층형 빌라로 36세대 입주할 수 있는

계산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1개동 단일동으로 주변으로는 높은 건물이

없어서 저층부를 제외하고,

탁트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까운 역으로는 경인교대입구역으로

인천1호선 라인 편리하게 다닐 수 있고요.

걸어서 1분 거리로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어요.


또, 인천1호선의 경우, 1호선 및 7호선,

공항철도로 환승이 가능한 라인으로

서울역이나 강남권으로 접근성 좋네요.


도보권으로 다양한 인프라 시설들이 갖춰져

생활을 하기에 편리한 위치이고요.

계산전통시장이 걸어서 5분 거리입니다.


계산동신축빌라 현장은

초중고등학교 다수 학군이 형성된 곳으로

아이와 함께 거주하기에도 좋네요.



시스템에어컨 및 공기순환기 모두

갖춰져 있는 거실 공간입니다.

쾌적한 실내 안에서 지낼 수 있도록 해주네요.

우물형 천장으로 설계되어 있어

깊이감이 느껴지며, 4인용 소파 배치 충분하게

있는 계양구신축빌라 거실이에요.

실링팬까지 적용된 공간이라 인테리어로도 좋네요.


'ㄷ'자 구조로 설계된 주방 공간입니다.

냉장고 놓을 전용 자리 있으며,

아일랜드 식탁이 이어져 있답니다.

계양구 계산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에는

상부장,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이 마련되었으며,

화력좋은 가스쿡탑, 매립후드 설치되었네요.

창문을 통해 환기 또한 잘 되겠습니다.


네모 반듯한 구조로 설계된 3룸이에요.

안방으로는 서브 욕실이 있어

메인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 좋고요.

파우더룸까지 갖춰져 있는 공간이랍니다.

다른 방 하나로는 발코니 이어졌으며,

계산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에는

보일러실이 따로 마련되었어요.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 좋은 3룸입니다.


메인 욕실로는 샤워 자리 확보되었으며,

거울장, 선반 등이 시공되었습니다.

샤워칸막이까지 설치되어 있는 욕실이네요.

메인 및 보조 욕실 모두 세면대 등

계산동신축빌라는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었고요.

보조 욕실에는 매립형 휴지걸이 설치되었어요.


넓은 크기를 갖춘 발코니 있으며,

단차 시공되어 있는 공간으로

세탁실로 활용을 하기에 좋답니다.

또, 현관 전실은 'ㄱ'자 구조로 나와

프라이버시면에서 좋을 것 같고요.

하단 띄움 신발장이 시공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현관 정리할 수 있네요.

계산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갈현동신축빌라 매매 은평구 역까지 도보 1분 거리 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