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07. 2024

방학동신축빌라 매매 도봉구 실거주 3룸 방학역세권

1개동 6층 건물 방학동빌라매매

3억대 구간으로 매력적인 3룸 구조를

만나볼 수 있는 방학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에요.

4인 가구가 거주하기에 부족함 없네요.


1호선 방학역을 근처에 두고 있는 곳으로

대중교통 이용 편리합니다.

역세권 입지에다 생활기본시설까지

잘 갖추고 있는 곳이에요.


또, 본 신축 현장을 제외하고는

방학동신축빌라 주변으로 매물이 없네요.


원도심 속 노후 건축물들이 밀집하여 있어

향후 단지형 아파트로 바뀌게 될

기대감이 높은 입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재개발 추진 중에 있는 지역이며,

1개동으로 14세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에요.


또, 다세대주택으로 자주식 주차 공간 갖췄고요.

필로티 구조로 넉넉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네요.



반듯한 구조의 거실 공간으로

가구 배치 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공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방학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거실에는

TV장 및 거실장, 소파 모두 배치할

공간이 충분하게 마련되었고요.

시스템에어컨 및 전열교환기 모두 갖춰졌어요.


거실 주방이 분리되어 있는 실내입니다.

조리대 공간 넉넉하여 요리하는데 불편함 없으며,

냉장고 둘 수 있는 전용 공간 있네요.

도봉구신축빌라는 식탁 자리까지 확보되어 있어

만족도 높게 활용할 수 있는 주방이고요.

상부장 및 하부장으로 수납장 갖춰졌어요.


3룸으로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

넉넉한 크기를 갖추고 있는 현장입니다.

방들은 분리되어 있어 가족 간

방학동신축빌라는 프라이버시에 좋을 것 같고요.

4인 가구라면 높은 공간 효율을 보이는 곳이네요.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졌습니다.


메인 및 서브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바라기 수전, 독립적인 샤워 공간,

세면대와 수납 공간 등이 있었네요.

바닥은 미끄럼 방지 타일로 시공을 하여

안전을 고려한 욕실 공간이에요.

방학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욕실 천장은

구조로 되어 있어 습기를 없애는데 좋아요.


건조기와 세탁기 모두 배치할 수 있는

발코니 공간이 있습니다.

창문을 통해 환기 잘 되겠고요.

현관 전실에는 단열 및 방음에 좋은 중문,

엘리베이터, CCTV, 무인택배함 갖추고 있었네요.

방학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오정동신축빌라 매매 부천 옵션 가득 3룸 아파트 등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