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18. 2024

마전동신축빌라 분양 인천서구 2룸 테라스 욕실2 고층

막힘이 없는 숲조망 마전동빌라분양

1개동으로 16세대 입주할 수 있는

마전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2룸 테라스, 3룸 구조로 분양 중이며,

보여드리는 세대는 2룸 구조로

욕실이 2개이며, 테라스 공간 있습니다.


바로 앞으로는 진정한 숲세권 입지이며,

저 실입주금으로 입주할 수 있고요.

고층으로 막힘이 없는 조망 누릴 수 있습니다.


가까운 역으로는 인천2호선 검단사거리역이 있으며,

걸어서 10분 정도면 도착하네요.

역 주변으로는 생활기본시설들이 갖춰졌고요.


다양한 인프라 시설들이 자리하고 있어

실거주하기에 불편함 없는 마전동신축빌라 현장입니다.


도보 통학 가능한 초중고등학교 있어

아이와 함께 거주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4인용 소파 배치 충분하게 할 수 있는

거실 공간으로 천장에는 에어컨 설치되었어요.

고층으로 막힘이 없는 전망 누릴 수 있고요.

밝은 채광을 갖추고 있는 거실이었네요.

인천서구신축빌라는 메인 LED등, 다운라이트 시공으로

거실 공간을 더욱 아늑하게 만들어주고요.


거실 및 주방이 세미 분리형으로 설계되었으며,

양문형 냉장고는 기본옵션으로 확보될 예정이었네요.

메인 화구로는 3구 전기레인지 두었고요.

창문 너머로 테라스 공간이 있으며,

인천서구 마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

옆으로는 발코니 연결되어 있어

실용성 높게 사용할 수 있는 주방입니다.


마전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방 모두 넉넉하면서 반듯한 구조입니다.

안방으로는 서브 욕실이 있어

편하게 아침 준비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시스템에어컨 또한 기본 옵션이고요.

채광이 잘 들어오는 공간이라 화사함을 더해주네요.


욕실은 모두 두 군데로 마련되었으며,

레인 샤워기는 물론, 수납장, 선반 등

기본 구성이 부족하지 않도록 갖춰졌습니다.

인천서구 마전동테라스빌라 욕실 바닥은

논슬립 타일로 마감을 하여

미끄럼 방지에 신경 쓴 모습이었네요.


긴 테라스가 있는 2룸 구조입니다.

고층으로 막힘이 없는 뷰까지 누릴 수 있고요.

다양한 공간으로 쓰기 좋을 것 같네요.

현관으로는 넉넉한 신발장 및 3연동 중문 있으며,

2룸 현관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 곳입니다.

마전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화성신축빌라 분양 비봉면 삼화리 대형 3룸31평 학세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