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Feb 21. 2024

상도동신축빌라 매매 동작구 초등학교 근처 3룸 평지

상도역 및 장승배기역 더블역세권 입지 상도동빌라매매

7호성 장승배기역 및 상도역 이용 가능한

상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걸어서 10분 거리로 더블역세권 입지 갖췄어요.


또, 걸어서 5분 내 거리에는 버스 정류장이 있고요.

대중교통 이용을 하기에 편리한 곳이에요.


차로는 서울의 중심부라 강서나 강남, 강북, 강동으로

모두 출퇴근할 수 있는 위치였고요.


신상도초등학교는 걸어서 3분 거리이며,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거주하기에 좋은 환경이네요.

이 외에도 장승중, 국사봉중 등이 있습니다.


기본생활기본시설로는 은행이나 관공서, 공원,

병원, 마트 등이 자리했으며,

일상생활을 하기에 불편함 없어보였네요.


언덕이 아닌 평지로 자리한 곳이며,

1개동, 4층 건물로 지어진 상도동신축빌라 현장입니다.


또한, 자주식 주차장으로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어요.



4인용 소파와 대형 TV까지 둘 수 있는

거실 공간으로 넓은 크기로 나왔습니다.

층고를 높인 우물형 천장으로 설계되었고요.

전열교환기는 물론, 시스템에어컨 설치로

동작구 상도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쾌적하게 실내 생활할 수 있도록 했어요.

꺾임이 없는 구조로 가구 배치 편리해요.


동선 편리하여 선호도 높은 'ㄷ'자

주방 공간으로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 있어요.

동작구신축빌라는 아일랜드 식탁이 이어져 있어서

보조 조리대로 활용을 하기에도 좋고요.

냉장고 배치할 수 있도록 전용장 있습니다.

화이트톤에 그레이톤으로 꾸며진 주방이라

깔끔함이 돋보이는 공간이었네요.


붙빅이장, 큰 침대를 두기에 좋은

안방으로 큰 사이즈로 나온 곳입니다.

시스템에어컨까지 설치되어 메인방으로 좋네요.

상도동신축빌라 다른 방들 또한 꽤 큰 사이즈라

가족 구성원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고요.

네모 반듯한 크기로 설계되어

가구 배치 자유롭게 할 수 있는 3룸입니다.


메인 및 보조 욕실로는 구성 다양해요.

해바라기 수전과 코너선반, 다용도 선반,

미러슬라이딩장 등으로 메인 욕실 채웠고요.

상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서브 욕실은 아담하지만,

창문을 두어 환기 걱정 없도록 했어요.

바닥은 그레이컬러라 관리 용이하겠죠.


발코니 바닥 또한 그레이톤으로 마감,

창문이 있는 공간이라 환기 잘 됩니다.

세탁기 둘 공간 충분하게 확보했고요.

현관에는 슬라이드식 중문, 하단 띄운 신발장,

그 외에 엘리베이터와 CCTV 있습니다.

입주민의 편의 및 안전에 신경 쓴 곳이에요.

상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역곡동신축빌라 분양 부천시 무입주 3룸 소사역세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