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Mar 03. 2024

청천동신축빌라 매매 부평구 실입1천 4룸 주거용오피스텔

산곡역 및 갈산역 인근 청천동빌라매매

1개동 단일동으로 주거용오피스텔 등기,

청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모두 5O세대 입주할 수 있고요.

12층 고층형 빌라로 탁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가까운 역으로는 갈산역 및 산곡역이 있으며,

집 앞 버스 정류장을 통하여

10분이 되지 않는 시간으로 이동 가능해요.


아울렛이나 대형마트이 도보권이며,

소소한 인프라 시설들이 자리했습니다.

산책로나 공원을 이용할 수 있는 위치였네요.


안심이 되는 통학 환경을 갖췄으며,

산업단지 인접하여 있어 직주근접이 가능해요.


실내 크기 및 옵션 대비하여 분양 금액,

실입주금 부담이 적은 곳이며,

만나볼 세대는 4룸 구조입니다.


청천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현관 팬트리에 전기콘센트가 있어서

충전해야 되는 청소용품 보관 가능하네요.



바닥은 포쉐린 타일로 마감을 하여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실내 공간입니다.

청천동신축빌라 거실 창문 앞으로 막힘이 없어서

탁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었고요.

시스템에어컨은 물론, 공기순환장치

설치되어 있는 실내라 쾌적한 환경 유지 가능해요.

소파와 TV장 모두 배치할 수 있는 실내입니다.


상하부장으로 화이트톤 및 우드톤이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실내와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였고요.

'ㄱ'자 구조로 벽면을 따라서 가구 시공되었어요.

또한, 부평구신축빌라에는 냉장고 놓을 자리 마련되었으며,

식탁 공간까지 있는 주방 공간이었네요.


4룸 공간으로 구성된 실내 공간이며,

안방으로는 시스템에어컨이 기본 옵션으로

갖춰져 있어 편안한 숙면 가능합니다.

방 모두 반듯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서

청천동신축빌라는 가구 배치 용이하겠고요.

침실로 사용할 수 있는 방들이며,

각 방마다 창문이 시공되어 있어 환기 걱정 없어요.


깔끔하게 인테리어된 욕실 공간이며,

그레이톤으로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청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욕실에는

샤워 자리 충분하게 마련되었으며,

젠다이 선반 시공으로 수납력을 높였네요.

안쪽으로 샤워할 수 있는 공간 마련되었어요.


현관으로는 콘센트를 이용할 수 있는

팬트리가 있으며, 잔짐 보관을 하기 용이해요.

신발장이 넉넉하게 갖춰져 있고요.

하단 띄움이 시공되어 있어서

자주 신는 신발 보관 어렵지 않겠습니다.

청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면목동신축빌라 분양 중랑구 신혼집 3룸 면목선 호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