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Mar 06. 2024

남양주신축빌라 매매 진접읍 3룸 럭셔리 실내 입주금2천

3Bay 아파트 구조 남양주빌라매매

모든 세대 3룸 구조로 구성된

남양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4O세대 입주할 수 있고, 1개동으로 지어졌네요.


층마다 1O세대씩 입주할 수 있고요.

탑층으로는 복층 세대 만나볼 수 있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곳입니다.


1층은 필로티 구조로 지어졌으며,

자전거 보관소까지 갖춰졌네요.

보행자 통로까지 마련해둔 1층 공간이고요.


4호선 오남역이 도보권으로 자리했어요.

거리가 있지만, 차량이나 집 앞 인근으로

자리하고 있는 버스 정류장을 토앟여

가깝게 도착할 수 있어요.


차를 통하여는 연평나들목을 10분 내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현장이었고요.

다양한 지역으로 이동 수월합니다.


아이들이 편하게 통학할 수 있는 도보권 내

학교들이 위치해 있는 남양주신축빌라이며,

등하교 안심이 되는 현장이에요.



포쉐린 타일로 깔끔하게 마감된 곳이에요.

남양주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거실 벽면은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라

세련된 느낌까지 드는 거실이었네요.

긴 레인 조명과 핀 조명으로 아늑한 느낌이

드는 거실이며, 시스템에어컨은 기본 옵션이에요.

깔끔한 시공으로 쾌적함까지 가져갈 수 있어요.


짙은 네이비,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주방 공간이며, 실내 공간과 잘 어울렸네요.

'ㄷ'자 구조라 이동 동선 편리하고요.

진접읍신축빌라 아일랜드 식탁은 단차를 두고 있어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냉장고 놓을 수 있도록 전용장 확보되었고요.


3룸 구조로 침실로 사용할 수 있는

방들로만 구성된 실내 공간입니다.

널찍한 크기라 가구 배치 자유롭게 할 수 있고요.

남양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안방으로는 거실처럼 에어컨 설치 기본,

서브 욕실까지 갖추고 있는 공간이에요.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연결되었습니다.


메인 및 서브 욕실 구성의 실내로

남양주신축빌라는 4인 가구 거주하기에도 좋아요.

메인에는 환기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미러장, 다용도 선반 등 수납 공간 확보했어요.

서브 욕실 또한 기본 구성 잘 되어 있으며,

동시간대 이용할 수 있는 욕실이었네요.


넓게 나온 발코니 공간이라 짐들

정리할 수 있으며, 세탁기 둘 공간 충분해요.

창문을 통하여 환기 잘 되겠고요.

현관 전실에는 하단 무드등, 3연동 중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까지 기본 설치된 곳이에요.

남양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부평동신축빌라 매매 부평구 3룸 부평역세권+학세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