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Mar 09. 2024

목동신축빌라 매매 양천구 3룸 염창역 도보+학세권

1개동 4층 건물 목동빌라매매

아이가 있는 가정에 안성맞춤인

목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주변으로 초등학교부터 중고등학교

모두 형성된 학세권 입지를 갖췄으며,

아이들의 통학 걱정 없는 곳이랍니다.


또, 달마을공원이나 서울식물원이 있어

가볍게 산책이나 운동 즐기기 좋고요.


멀지 않은 거리로 홈플러스와 이마트와 같은

대형마트가 자리하고 있어

편리하게 장을 볼 수 있는 환경이었네요.


가까운 역은 염창역과 등촌역이 있으며,

걸어서 15분 정도의 거리로 위치했어요.

대중교통 이용 어렵지 않은 곳입니다.


1개동 4층 건물이며, 6세대 입주할 수 있고요.

목동신축빌라는 목동달마을공원에 인접해 있으며,

3룸부터 4룸, 테라스 복층 분양 중이에요.



시스템에어컨이 기본 옵션으로 갖춰진

거실 공간이며, 2~3인이 거주하기 좋은 크기입니다.

소파와 TV장 모두 배치할 수 있고요.

메인등 외에 간접 조명 시공으로

은은함을 더한 양천구신축빌라 거실이었네요.

가운데에는 작은 테이블 놓기에도 좋고요.


'ㄱ'자 구조로 벽면을 따라서 주방 가구

설치된 실내이며, 거실과는 일체형 구조입니다.

목동신축빌라는 삼성 오븐레인지부터 싱크시설까지,

기본 구성이 탄탄하게 갖춰져 있었고요.

하부장으로는 밥솥 둘 수 있는 공간 따로 있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넉넉합니다.


3룸으로 각방 모두 시스템에어컨 설치되었어요.

무더운 여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고요.

개인 침실로 사용하기 부족함 없네요.

반듯한 구조로 설계된 3룸 공간이며,

양천구 목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메인 침실인 첫 번째 방으로는 붙박이장 있습니다.

의류 보관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욕실 공간이 깔끔하게 마감된 곳입니다.

환풍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공간이었고요.

넓은 샤워 자리를 안쪽으로 두고 있으며,

목동신축빌라 매매는 해바라기 수전까지 갖춰져 있었네요.

수납 공간으로는 미러슬라이딩장, 선반 등이 있으며,

욕실 생활에 필요한 구성이 잘 되어 있습니다.


효율 좋은 발코니 갖춰진 실내이며,

세탁실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현관 전실에는 거울이 달린 신발장은 물론,

3연동 슬라이드식 중문, 일괄소등버튼 있고요.

엘리베이터도 완비되어 있는 곳이었네요.

목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가좌동신축빌라 매매 인천시 3룸 무입 가능 가좌역세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