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un 04. 2024

도화동신축빌라 매매 미추홀구 가성비 3룸 역세권

제물포역세권 입지 도화동빌라매매

1호선 제물포역이 가까운 입지의

도화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걸어서 10분 내의 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어

대중교통 환경이 우수한 곳이에요.

또한, 두 정거장 거리로는 주안역으로

인천2호선 라인 이용을 하기에도 어렵지 않네요.


행정구역상으로는 도화1동에 속하는 곳이며,

수봉공원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산책이나 운동 즐기기 좋은 위치였네요.


또한, 다양한 학군이 포함된 위치로

아이들의 등하교 환경 또한 걱정 없을 것 같고요.


역세권 및 학세권 입지로 2억 중반대의

가성비 좋은 3룸 세대를 만나볼 있는 현장입니다.

낮은 실입주금으로 입주할 수 있어요.


1개동 7층 건물로 나온 신축 현장이며,

모두 12세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입니다.

3룸 욕실2 타입으로 분양 중이었고요.


미추홀구 도화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모든 세대 주거용오피스텔 등기로 나왔으며,

1층 자주식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거실 크기 넉넉하게 나온 실내 공간으로

5인용 소파 정도는 충분하게 배치 가능합니다.

도화동신축빌라는 TV와의 거리도 확보되었고요.

거실 주방 일체형 구조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도 어룰리는 실내 구조였네요.

TV장, 거실 테이블 모두 둘 수 있는 현장이에요.


'ㄱ'자 구조의 상부장, 하부장이 있는 주방이며,

충분한 수납 공간이 갖춰졌습니다.

미추홀구빌라는 양문형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 있었고요.

발코니는 주방 옆에 있어 동선 편리합니다.

환기시설로는 대형 후드와 창문 갖춰졌으며,

키큰장에는 밥솥이나 전자레인지 둘 수 있어요.


방으로 발코니 공간이 연결되었습니다.

서브 욕실이 갖춰진 도화동신축빌라 안방으로

바쁜 아침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고요.

채광이 좋은 공간으로 환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각 방들이 서로 분리되어 있는 신축 현장이라

가족간 프라이버시에 좋은 실내 공간이었네요.


메인, 서브 욕실 공간이 있습니다.

두 욕실 모두 안쪽으로 창문을 두고 있어

곰팡이와 습기 관리 용이할 것 같네요.

메인 욕실에는 해바라기 수전과 미러장, 비누거치대 등

도화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다양한 구성으로 채워져 있었고요.

서브 욕실 또한 부족함 없는 구성이었네요.

면적도 넉넉한 편으로 나왔습니다.


발코니에는 보일러실이 따로 자리하고 있어

깔끔한 느낌을 주는 곳이에요.

현관에는 슬라이드식 중문이 갖춰졌고요.

방음 및 단열에 좋은 구성이었네요.

또한, 하단 띄운 신발장과 일괄소등버튼 설치되었으며,

이 외에 엘리베이터와 CCTV 있는 곳이었습니다.

도화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신월동신축빌라 분양 양천구 특가 2억대 깔끔한 2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