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un 23. 2024

진접읍신축빌라 분양 남양주 진접역 근처 3룸욕실2

2개동 5층 건물 진접읍빌라분양

퀄리티 높은 현장으로 절찬리에 분양되고 있는

진접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2개동 단지형 빌라로 층마다 2세대씩

입주할 수 있어 번잡함과는 거리가 있네요.

모두 16세대 입주할 수 있는 곳입니다.


5층 높이로 모든 세대 3룸 구조이며,

탑층은 복층 구조로 구성되었어요.


가깝게 다닐 수 있는 역으로는 4호선 진접역으로

걸어서 10분 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 환경 괜찮네요.


내촌나들목 인접하여 있어 차가 있는 분들은

편리한 진출입 가능하겠고요.


진접역 주변으로는 대형아파트들이 밀집되어 있어

생활인프라 시설 잘 갖춰졌습니다.


초중학교 모두 본 현장 앞으로 자리했으며,

안심이 되는 통학 환경이네요.


남양주 진접읍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녹지 공간까지 잘 되어 있는 곳으로

산책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현장입니다.



채광 우수한 실내 공간으로

막힘이 없는 뷰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물형 천장 시공으로 깊이감을 더했고요.

소파와 TV장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공간 있고,

넉넉한 크기를 갖추고 있는 거실입니다.

진접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기본 옵션으로 천장에 매립되었어요.


거실과는 분리된 주방 공간입니다.

작은 창이 갖춰져 있어 쾌적한 조리 환경 가능하며,

양문형 냉장고 둘 수 있는 매립장 있네요.

진접읍신축빌라는 넓은 조리 공간은 물론, 사각 싱크볼,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일랜드 식탁 있어요.

상부장,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갖춰졌습니다.


양창 구조로 채광 걱정 없는 안방이며,

서브 욕실까지 갖춰져 있습니다.

남양주빌라 3룸 모두 침실로 사용할 수 있고,

드레스룸이나 서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요.

넉넉한 크기로 가구 배치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메인 욕실은 안쪽에 창문 갖춰져 있어

빠른 환기에 도움되며, 진접읍신축빌라는

쾌적한 욕실로 유지할 수 있어요.

미러슬라이딩장, 다용도 선반 등 수납 공간 다양하고요.

서브 욕실 또한 샤워 자리 확보되었으며,

두 욕실 모두 자동환기시스템 갖춰져 있답니다.


발코니에 햇살이 잘 들어오며,

창문을 통하여 환기 잘 되겠습니다.

세탁기 둘 공간 충분하게 확보되었고요.

잔 짐까지 보관할 수 있는 크기였네요.

현관에는 신발장, 하단 무드등, 슬라이드식 중문 등

기본 구성 알차게 채워져 있습니다.

진접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삼정동신축빌라 매매 부천 실입2천 탑층 특가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