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ul 06. 2024

도당동신축빌라 매매 부천 학세권 실거주 3룸

부천나들목 인접 도당동빌라매매

1개동 단일동 건물로 모두 12세대

입주할 수 있는 도당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에요.


절찬리에 분양 중인 곳으로 만나볼 세대는

주거 분리형 3룸 구조입니다.


7호선 춘의역, 서해선 부천종합운동장역이

걸어서 가기에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차로 이동을 하거나 버스 이용 시 수월한 이동 가능해요.


부천나들목 진출입하기에 편리한 위치로

다양한 지역으로 수월하게 다닐 수 있네요.


생활인프라 시설이나 대형 인프라 모두

멀지 않은 거리로 이용할 수 있고요.


초중고등학교 모두 걸어서 통학 가능하며,

학세권 입지라 아이이 있는 가정에도 좋을 것 같네요.


부천 도당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나들이나 산책하기 좋은 공원이 가까운 곳이에요.



넓은 통창 시공으로 환기 잘 되며,

프라입시한 생활 가능한 현장입니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실내 공간이며,

부천빌라 바닥은 우드톤이라 편안한 느낌 주네요.

공간이 넉넉하여 가구 및 가전 배치 용이하고요.

시스템에어컨은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었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 공간이 갖춰졌고,

주방 용품 정리하기 용이합니다.

'ㄷ'자로 동선 편리하며, 냉장고 배치할 수 있도록

전용 전용 공간이 갖춰진 곳이었네요.

또한, 넓은 공간의 도당동신축빌라 주방이라

쾌적한 조리 환경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발코니는 작은방으로 연결되었습니다.

쓰임새 좋은 구조로 설계된 3룸 공간이며,

여유로운 크기라 침실로 사용할 수 있어요.

메인 침실에는 터치형 조명 거울이 부착된 파우더룸 있고,

꺾임이 없는 구조의 도당동신축빌라 3룸이었네요.

파스텔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곳입니다.


서브, 메인 욕실로 구성된 실내입니다.

블랙 수전 설치된 메인 욕실 공간이라

편하게 씻을 수 있으며, 코너 선반 두 군데로

자주 쓰는 용품 올려두기에 좋아요.

미러슬라이딩장, 다용도 선반까지 갖춰졌어요.

도당동신축빌라 매매 서브 욕실에는

욕실장, 수건걸이, 세면대 등 있습니다.


하단 띄운 신발장 시공으로 답답한 느낌

덜한 현관이며, 활용도 높겠습니다.

중문은 슬라이드식이며, 방음 및 단열에 좋아요.

무인택배함, 일괄소등버튼, CCTV 등

기본 구성이 알차게 되어 있는 곳이었고요.

발코니에는 효율 좋은 보일러 설치되었습니다.

도당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문학동신축빌라 매매 인천 호화 옵션 3룸 3개동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