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렌지노 Apr 20. 2019

에어팟 2세대 언박싱 + 18일 사용기

에어팟 2세대를 사려거든 먼저 보고 가세요



그동안 에어팟2를 기다렸던 분들이 상당히 많죠? 한국 시각으로 2019년 3월 20일,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new 버튼이 붙은 AirPods가 나오게 되었고, 애플은 2라는 네이밍을 하지 않았지만 모두가 에어팟2, 적어도 에어팟2세대라 부른 제품이 출시된 것이죠.


그리고 예상한대로, 한국은 출시가 되지 않았기에 전 미국 애플 공홈에서 배대지를 통해 직구를 하게 됩니다.



사실상 무선케이스와 H1칩셋 외엔 달라진 게 없는 새 에어팟은 애플이 왜 2를 붙이지 않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제품이었죠. 그렇게 목 빠지게 기다리다가 4월 2일, 제 손으로 에어팟2세대가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언박싱 영상을 올렸죠.



전 에어팟2가 곧 나올 것 같다는 느낌을 1년 이상 가지며 힘들게 존버한 사람 중 하나이다보니, 에어팟2세대가 어떻게 나오든 무조건 사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에어팟 1세대가 없었기에 비교는 하지 못했던 게 아쉽지만 18일간 사용하면서 사용 리뷰를 찍게 되었습니다.



음질, 레이턴시, 디바이스간 편의성을 중점으로 리뷰를 했는데요, 극찬이 없습니다. 무난하지만 좋은 건 사실이라는 느낌의 리뷰가 되었네요.


이제 한국에서도 주문이 가능한 에어팟2세대 구매를 고민하셨다면, 제 영상이 구매 결정에 도움될 수 있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저는 맥, 아이폰 개러지밴드로 음악 하는 오렌지노입니다. 제 활동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도 봐주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늦게와서 정말 죄송합니다 디오니소스님 아이폰 연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