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케터초인 May 29. 2024

우리도, 팬덤이 필요해요.

그럼 이건 어때요?

일을 하는 많은 분들을 만납니다.


스킬을 알려주는 곳은 있는데

왜 성장을 만들어주는 곳은 없을까요?


비즈니스를 더 키우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


개인의 성장을, 담당 프로젝트를, 

더 나아가 내 브랜드를 키우고 싶은

많은 갈망을 함께 만나게 됩니다.


그분들이 공통적으로 원하는 

무기가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브랜드의 팬덤이죠.


모든 산업군에 걸쳐

팬덤이 있는 브랜드로

나아가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생각했습니다.

함께 모여서 해보면 되지 않을까?

‘해본 사람’하고 함께요.





브랜드에 무기를 더하다


그래서 무기 연구소에서

새로운 무기 프로그램

꺼내보았습니다.


그동안 50번이 넘는

커뮤니티 모임에서 발견된

브랜드의 갈증,


15년 실무 경험에서 만든

팬덤 브랜딩&마케팅 노하우,

 

100개 브랜드와 강의와 컨설팅에서

쌓은 실전 경험으로 모아 

무기로 꺼내봅니다.





1️주차.

브랜딩 스케일업의 성공 공식


작은 브랜드에서 큰 브랜드로 나아가는

성장 과정에서 브랜드 성장 공식을 찾고

내 브랜드에도 적용합니다.



2주차.

브랜드의 고객 경험 만들기


팬덤이 있는 브랜드의

고객경험 구조를 이해하고

내 브랜드의

고객경험을 설계합니다.



3️주차.

고객이 열광하는 팬덤 브랜딩의 무기들


굿즈, 팝업, 콜라보, 커뮤니티 마케팅의

성공방정식으로 이해하고

내 브랜드의 팬덤을 넓힙니다.



4️주차.

브랜드 스케일업 전략


브랜드의 확장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설계합니다.


그렇게 4주를 함께합니다.





무기는 무엇이 될까요?


4주의 과정이 지나면

담당 브랜드, 자사 비즈니스의

확장 모델이 그려져 있을 거예요.

개인의 역량 성장도 함께요.


CJ, 디즈니, 노티드라는 브랜드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브랜드 속 

고객경험 설계의 원칙과 노하우를 더해

초인 마케팅 디렉터가 함께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진행하려 합니다.

강의 + 토론 & 발표 + 피드백 = 


이 모든 과정은 몰입감과 집중도를 위해

‘작은 소그룹’으로 함께합니다.




정체된 브랜드 성장,

멈춰있는 나,

브랜드 스케일업 혼자 어려우시죠?


함께 해요.

브랜드 스케일업 전략 과정.


6/11, 6/18, 6/25, 7/2 4주 간

매주 화요일 19:30-22:30 (총 12시간) 강남역에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디즈니 VS 노티드, 이렇게 다르더라고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