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메아스텔라meastella Dec 24. 2023

처음 먹는  동지팥죽

독일가족

12월 22일 동지팥죽을 먹었다.


가만히 생각해 보니 가족들을 위한 첫 팥죽이었다.

마침 딸아이도 크리스마스 방학이라 집에 왔고

겸사겸사 팥 삶고, 새알 만들어 준비해 뒀었다.


입맛이 까다로운 아들 녀석의 반응이

좀 걱정됐었는데, 기우였다.

의외로 맛있게 잘 먹었다.

남편과 딸아이야 웬만한 한식은 다 좋아하니

걱정은 없었다.


첫 동지팥죽은 성공!


가족들도 좋아하고,

팥이 여러모로 몸에 좋다고 하니

음식 만들 때 자주 활용해야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북 연재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