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INZAKA Apr 01. 2022

ㅋㅋㅋㅋㅋㅋㅎㅎㅎㅋㅋㅋㅋㅎㅎㅎ

2020_JINZAKA_그림일기장

2020년 11월 25일 / 날씨: 맑음


제목: ㅋㅋㅋㅋㅋㅋㅎㅎㅎㅋㅋㅋㅋㅎㅎㅎ




노트에 필기를 하는데 노트의 스프링 때문인지 글씨를 쓸 때마다 뾱뾱 소리가 났다. 

그 소리가 볼펜으로 자꾸 글씨를 써대니 간지러워서 노트가 웃는 웃음소리 같았다.


엉뚱한 생각에 어이가 없어서 피식피식 웃음이 났다. 

혼자 있었기에 망정이지, 누구라도 내 모습을 보았다면 미친 아이인 줄 알았겠지?




작가의 이전글 겨울의 시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