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마가 피그마다움을 표현하는 방법
서핏에 2번째 매거진을 발행하였습니다.
썸네일에 브랜드 경험을 담아내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피그마의 사례를 분석한 내용입니다.
Figma의 홍보용 썸네일들은 그것이 갖고 있는 기능을 연장하여 시각화한 형태로써 브랜드의 정체성을 아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들이 그 예시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해당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의 이미지를 무의식적으로 사용자에게 각인시킬 수 있으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예비 사용자들에게 선제적 경험을 심어 줄 수 있는 훌륭한 마케팅 방법이기도 합니다.
피그마가 피그마다움을 표현하는 썸네일의 제작 과정과 UI 적용 사례는 아래 매거진 링크를 통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