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세로 10*15 크기의 ‘도토리의 꿈’ 출간을 계기로 해드림출판사는 작은 크기의 책을 통해 독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에 맞는 책들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작은 책일지라도 그 안에는 작가들의 다양한 경험과 생각, 감정 등이 담겨져 있기 때문에, 독자들은 자신이 관심 있는 주제나 스타일의 작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작은 책을 제작하는 것은 출판사에게도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작은 책을 제작하면 제작 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으므로, 저작권료와 출판 비용 등을 공제한 후에도 작가들에게 충분한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은 책은 책을 읽는 습관이 없는 독자들에게도 접근성을 높여주기 때문에, 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독서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합니다.
‘도토리의 꿈’ 출판사는 작은 책을 출간함으로써 독자들이 내용으로 선택하는 독서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랍니다. 작은 책에서부터 큰 변화를 이루어 내기 위해 출판사는 앞으로도 작은 크기의 책들을 계속해서 출간할 예정입니다. 작은 크기일지라도 그 안에는 큰 가치가 담겨져 있음을 보여주며, 작가들과 독자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출판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작은 노력들이 모여서, 독서 문화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출판사와 작가들, 독자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이 출판 문화는 작은 책에서부터 큰 변화를 이루어 낼 수 있기를 바라며, 작은 책을 통해 우리는 작은 것들이 얼마나 큰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지 깨닫게 됩니다. 작은 크기일지라도 큰 가치를 지닌 작은 책들은 독자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며, 독서 문화를 즐기는 이들에게 큰 만족감을 줍니다.
‘도토리의 꿈’을 출간한 해드림출판사는 이러한 작은 책들을 출간하면서, 작가들과 독자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출판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작은 책을 출간함으로써 독자들이 좀 더 내용으로 선택하는 독서 문화가 정착되고, 작가들에게는 더 많은 출판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한, 작은 책이라는 제작 비용의 거품을 제거함으로써 독자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은 노력들이 모여서, 작은 책에서부터 큰 변화를 이루어 낼 수 있기를 바라며, 해드림출판사는 작은 책들을 계속해서 출간할 예정입니다. 작은 책일지라도 그 안에는 큰 가치가 담겨져 있음을 보여주며, 독자들에게 다양한 책들을 제공하면서, 작가들에게는 더 많은 출판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작은 책이라는 작은 시작으로부터, 우리는 독서 문화를 발전시키고, 사람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해드림출판사는 이러한 작은 노력들을 계속해서 이어나가며, 작은 책에서부터 큰 변화를 이루어 내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