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드림 hd books Dec 30. 2019

당신의 별자리, 사수자리 인간관계 및 장단점

별자리는 자신의 양력 생일로 본다. 음력 생일을 양력 생일로 전환해 보려면 네이버에서 '양력생일'을 검색하여 자신이 태어난 해의 음력 생일을 양력으로 전환해 볼 수 있다.


태양과 달과 행성은 거의 한 길로만 움직이는데, 그 느낌을 말하자면 낮에 태양이 지나간 그 길 위로 밤에 달과 빠른 별들이 지나가며 그 길 위로 다시 해가 뜬다. 그러니 당연히 그 길에서 일어나는 일에 더 주목할 수밖에 없고, 다른 별자리 보다 그 길의 배경에 있는 별자리에 더 주목할 수밖에 없게 된다. 여기서 그 길이 바로 황도(黃道.태양의 궤도=태양이 지나가는 길)이며, '그 배경의 별자리'가 황도 12궁(黃道十二宮)으로 ‘12 별자리’이다.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의 필독서입니다. 대학생 가족이 있다면 꼭 추천해주세요.

사수자리(양력생일 11.22~12.21) 성격과 이상형

.

나는 센스 있고 귀여운 여자가 좋다.

따분한 일요일 오후, 사수자리 친구에게 전화를 해보면 그 사람은 분명 외출하고 없을 것이다. 행동파인 사수자리 남성은 혼자 있는 것을 싫어하고 한 곳에 머무르는 것도 질색이다.

이런 사람은 두뇌 회전이 빠르고 순간적인 집중력이 굉장히 좋다. 하지만 무슨 일이든 지속하지 못하고 금세 싫증을 내는 타입이다.

격의 없는 대화를 즐기는 이 사람은 자기와 비슷한 점이 많은 이성을 좋아한다.

눈에 띄는 유행 패션 차림으로 테니스를 하고 있는 귀여운 여성이라면 그를 한 눈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반면, 콧대만 세우며 잘난 체하는 여성은 싫어한다.

독점욕이 강한 여성은 사수자리 남성과 교제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자신이 과학수사관이 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사수자리 장단점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다리, 상냥하고 애교 있는 친구

당신의 체형은 키 큰 말의 형상으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두 다리를 가졌으며, 기본적으로 운동세포가 많다. 이는 사수자리의 상징이 사람과 말이 결합한 '반인반마'인 것과 딱 맞아 떨어진다. 당신은 무척 솔직하지만 종종 다른 사람들을 고려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그리고 꼭 나중에서야 말도 안 되는 변명을 하는데 자꾸 그러면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믿을 수 있을까? 이 좋지 않은 습관 때문에 당신은 가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말을 하고도 깨닫지 못하기도 해서, 주변에 알게 모르게 복수의 칼을 품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될 수도 있는 거다.

당신의 사교철학은 세상의 모든 사람이 나의 형제라는 것으로, 친구가 아주 많아 당신은 항상 헷갈려서 종종 이것저것을 분간하지 못할 때도 있다. 외관을 그리 중시하지 않아서 사람들에게 외모에 너무 신경 쓰지 않는다는 인상을 주기도 한다.

이 책이 묻히는 것은 아이들의 꿈이 묻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장점

* 당신은 무척 낙관적인 사람이고, 항상 자신의 능력과 행운을 굳게 믿는다.

 무슨 일이 닥쳤을 때 처음부터 결과를 향해 최선을 다한 후에 문제점을 해결하는 스타일이다.

* 당신은 본래 운동세포가 많아 운동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에게 아주 활동적이고 명랑하다는 인상을 준다.

* '군자는 마음에 거리낌이 없어야 한다'가 신조일 정도로 당신은 절대 다른 사람을 속이지 않는 정직한 사람이다.

.

당신의 단점

* 당신은 결석, 지각을 밥 먹듯이 하고 건망증이 심하다. 이런 좋지 못한 습관은 당신 자신도 통제 불가능해서 다른 사람들을 당황하게 한다.

* 변덕이 심한 당신은 사람들 앞에서 웃으며 농담을 하다가도 한 순간 사람들을 냉대하기도 하다. 특히 당신에게 어떤 것을 부탁한 사람에게 냉정해서 다가서기 어렵게 만들기도 한다.

* 당신은 직언을 하기로 유명하다. 비록 그 말에 별 뜻이 없었어도, 생각하지 않고 튀어 나오는 말이기 때문에 종종 다른 사람의 맘을 상하게 할 때가 있다.

수포자였던 부모님들이 다시 중학수학을 공부하고 싶게 만든 책


사수자리의 인간관계 

.

당신은 열정적이고 거리감이 없어서 다른 사람이 쉽게 다가갈 수 있게 하고,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친절하게 안부를 묻고 이야기하곤 한다. 친구들과의 관계에서 전혀 힘든 것을 느끼지 못하고, 친구들이 당신에게 무슨 생각을 갖든 당신은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이렇게 무딘 당신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화를 내기도 하지만, 곧 그들은 당신이 악의가 없음을 발견하고 마음을 풀게 된다.

.

가장 잘 어울리는 친구

자유를 숭상하는 물병자리와 주관이 뚜렷한 염소자리가 당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

당신의 상냥하고 낙천적인 성격은, 하루 종일 사람들과 같이 있는 것을 싫어하고 이도 저도 아닌 관계는 더더욱 싫어하기 때문에 독립적인 사람이 어울린다.

.

이런 점은 고쳐라

언제나 자기중심으로 생활하는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의식하지 않기 때문에, 

약해 빠지고 이것저것 생각이 많은 사람과는 어울리지 않는다. 그리고 너무 솔직하고 직설적인 성격으로 종종 상대방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는 그것을 깨닫지 못하니 이 점을 항상 주의 하도록 한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

 사수자리는 이런사람

 -밝고 명랑하며 지저분한 것을 싫어한다.

.

실연에 낙천적인 별자리

사수자리는 다른 사람에게 부담을 주지 않는 별자리.

그는 실연의 상처를 입고도 아무 일 없다는 듯 낙천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으로, 남이 해주는 충고도 마음속 깊이 새기는 타입. 어느 누구도 사수자리를 굴복 시킬 수 없다.

.

뜨거워졌다 차가워지는 사랑을 하는 별자리

감정이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차가워지는 사수자리는 연애가 성공하기 전에는 감정이 지극히 고조된다. 그러나 막상 교제가 시작되면 사랑에 대해 회의하게 된다. 그래서 곧 애정이 식어 버리는 상황이 발생한다.

.

운동을 잘하는 별자리

활발하며 움직이는 걸 좋아하는 사수자리는 운동장에서 뛰면 마음이 즈ㄹ거워져 운세가 상승한다.

또한 자극과 모험을 좋아하기 때문에 적당한 경쟁으로 그는 쾌감을 느끼게 된다. 


흥미진진한 일본의 엽기 풍속들, 대한민국 앞에서 까불지 마라 일본!

출처: 별자리여행

http://www.i-zoa.co.kr/love_chat/star/star_k_11.html     

작가의 이전글 당신의 별자리, 전갈자리 인간관계 및 장단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