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ngmin Kim th Apr 25. 2016

유시진 대위를 그려보자.

태양의 후예 - 송중기 찡




태양의 후예라고 유명했던 드라마- 설명을 하나마나 너무 유명하니 생략하구

여기에 나오는 송중기가 참 멋져서 그려보고자 한다. 군제대한 예비역이 연기하는 군인이라 더 마음에 든다. 


그릴 시간은 새벽밖에 없어서 오랜만에 연필과 드로잉북을 꺼내서~

준비해보았다.



유시진 대위 짤을 찾아보니 이런게 있었다. 역시 군인이니까 군복에 총 좀 들어줘야지~

언제나 그렇듯 캡쳐가 귀찮아 핸폰 캡쳐로 대체한다; 





대충 선을 그려넣고 디테일을 채우는 스타일이라 일단 휙 그려보았다.

... 으..응? 슈주 규현이 나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다. 

얼굴이 안맞는거 같아서 다시ㅠㅠ)







... 계속해서 다른 누군가가 송중기 흉내를 내며 총부리를 겨누고 있다.



Save as .. 

    유시진_대위.png

    유시진_대위(2).png

    유시진_대위(2)_최종.png

    ...

    유시진_대위(2)_최종(2)_진짜_최종(2)_살려줘.png ㅠㅠ


를 반복하다가



... 아무래도 안닮아지는거 같아서 여기서 연필을 놨다ㅋㅋㅋ ㅠㅠ

역시 그림은 아무나 그리는게 아닌거 같애ㅋㅋ






얼굴이 정면이니까 닮기 더 힘든거 같아서..

정면이 아닌걸로 찾아보니 이런 이미지가 있었다.

그래 옆모습이면 대충 비슷하겠지 싶어서 선택!!




덜덜 떨며 얼굴을 그리다가... 닮게 하는건 역시 여기까지가 끝인가 보오... (feat. 김광석)

(옆에 너무 작게 그려서 지운 옆모습이 살짝 보인다ㅋㅋ)





몸통도 냅따~~

다그리고 나니 팔뚝을 완전히 잘못그렸다ㅋㅋㅋ 꺄하하

옷보다 두꺼워 팔뚝이ㅋㅋ 뭐 한컷 제대로 그린게 없는 나의 그림세계~




역시 다음에도 디테일에 신경써야겠다 마음먹으며

그림을 마무리한다.


안뇽~ 


매거진의 이전글 문자도 (異)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