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브라운 대학 교내 신문인 '브라운 데일리 헤럴드'가 보도한 브라운 대학 캠퍼스 투어에 대한 보도다.
브라운대학은 지난해 3월 이후 중단됐던 캠퍼스 투어를 곧 재개할 것이라고 밝히고, 참가자들은 예방 접종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음은 이 신문이 보도한 내용의 일부다. <편집자 주>
로건 파월 브라운 대학 입학처장은 지난달 러셀 캐리 '91 MA'06 총장이 학생회에 보낸 이메일을 통해 대학 입학처와 올 가을 일부 고등학교 방문이 재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월 장관은 학생, 교수진, 교직원들에 대한 공중 보건 지도, 전국적인 예방 접종 비율 및 예방접종 수준이 2020년 3월 이후 중단됐던 대학 과정의 주요 요소를 되살리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고려하고 있는 모든 것은 브라운 지역 사회의 현재와 예비 구성원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염두에 두어야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최종적으로 캠퍼스 투어를 허가하는 데 필요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공중 보건 전문가에게 의뢰할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 결정은 또한 COVID-19 전염병의 불확실한 상태를 보여주는 제한과 주의사항과 함께 이루어졌으며, 다른 전염병 시대의 입학 정책은 아직 미정이다.
주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캠퍼스 투어는 가을 학기가 시작되면서 다시 시작되지만 참가자는 예방접종 여부 확인을 받아야 한다. 캐리 총장의 이메일에 따르면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여행객들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할 것이라고 한다.
■ 미래교육연구소는?
미국대학 미국유학 아이비리그 미국대학장학금 미국주립대학장학금 미국대학편입 미국대학편입장학금 하버드대학편입 하버드대학장학금 미국고등학교유학 미국조기유학 미국보딩스쿨 미국보딩스쿨장학금 미국교환학생 미국크리스찬스쿨 독일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