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의 시대다. 코로나 이전만 해도 많은 분들이 오프라인으로 강의를 들었다. 당연히 장소 제약이 따랐다. 하지만 지금은 줌이나 스카이프를 통해 장소 제약 없이 수백명이 한번에 강의를 듣는다. 미래교육연구소도 매주 화, 수, 목요일에 강의와 그룹 상담을 한다.
과거에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일일히 전화를 걸거나 대면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풀었지만 지금은 카톡 등 SNS를 통해 문제를 해결한다.
미래교육연구소도 아주 일찍이 이런 SNS를 활용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 채널을 통해 학부모, 학생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하루에도 수백명의 학부모 학생들이 미래교육연구소와 미래교육연구소 이강렬 박사의 카카오 채널을 통해 궁금한 사항이나 개별 상담 등을 예약하고 있다.
미래교육연구소 카카오 채널에는 5,900여명이 연결돼 있다. 미래교육연구소장 이강렬 박사 카카오 채널에는 400여명이 연결돼 있다. 지금도 매일 수십명씩이 연결을 하고 있다. 이 채널을 통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을 한다. 다만 익명으로 질문은 안 된다. 자기의 신분을 정확히 밝혀야 한다.
■ 연결 방법: 카카오 검색창에 '미래교육연구소' 또는 '미래교육연구소 이강렬 박사'를 검색하고 채널이 발견되면 '채널 추가'를 하면 됩니다.
미국대학 미국유학 아이비리그 미국대학장학금 미국주립대학장학금 미국대학편입 미국대학편입장학금 하버드대학편입 하버드대학장학금 미국고등학교유학 미국조기유학 미국보딩스쿨 미국보딩스쿨장학금 미국교환학생 미국크리스찬스쿨 독일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