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조기유학, St. John Paul 데이스쿨


가성비가 훌륭한 사립학교를 찾고 있나요?
오늘 포스트를 잘 살펴보고 미래교육연구소로 연락주세요.


가톨릭 계열 학교


2023년 1월 입학 가능한 St. John Paul II Catholic High School은 전형적인 가톨릭 계열의 데이스쿨, 사립학교로 앨라배마 주 랭킹 6 of 110입니다. 이 학교는 학교 평가 사이트 니치에서 A+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특히 눈에 뜨이는 정보는 7:1인 학생 대 교사 비율입니다. 이 비율은 보딩스쿨의 평균과 일치하며 미국 평균 17:1과 비교하면 현저히 낮습니다.


st.jhon_paul.png?type=w966


St. John Paul은 어떤 학교인가?


이 학교를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역시 학교가 발표한 다음과 같은 자료에서입니다.


앨라배마 주 버밍엄 교구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1996년에 설립된 우리 학교는 9-12학년 학생들을 위한 가톨릭 계열 대학 예비 학교이다.

이 학교는 남부 단과대학 협회의 인증을 받은 국립 가톨릭 교육 협회의 회원이다.

우리 학교는 학업의 우수성을 강조하는 배려심 있는 환경에서 가톨릭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우리 가톨릭교회와 더 넓은 공동체의 가족들을 위해 봉사한다.

우리 학교는 신체, 정신, 정신의 총체적 인재를 개발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복음과 전통을 가르치고, 신앙의 학교 공동체를 형성하며, 전례와 기도의 경험을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사랑의 봉사를 지도한다.

각 학생이 열정적으로 배우고, 명예롭게 이끌며, 책임감 있게 우리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격려하고, 도전하고, 지원한다.



학비가 경제적일 수 있는 이유


위에서 알 수 있듯이 가톨릭 계열 이 학교의 비용이 경제적인 이유는 교구로부터 재정 지원을 받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동급의 보딩스쿨과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으로 유학할 수 있습니다. 난도 높은 교과목 AP는 11개가 개설되어 있으며 14개의 스포츠, 15개의 방과 후 활동을 지원합니다. 한편 미국의 가톨릭 학교 대부분은 자유주의적 개신교 계열 학교와 비교할 때, 생활면에서 보수적 경향이 더 강합니다.


캡처.PNG


미국 데이스쿨, 종교 계열로 진학하는 미국인 학생 비율은 전체의 36%입니다. 참고로 개신교 계열(보수, 기타)은 23%이고요.


이 학교도 가성비 높은 학교로 한국에서 소문이 높습니다. 따라서 지원을 서둘러야 기회가 주어집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미래교육연구소로 문의해 주세요. <한승호 이사>


%EB%AF%B8%EB%9E%98%EA%B5%90%EC%9C%A1%EC%97%B0%EA%B5%AC%EC%86%8C_%EC%86%8C%EA%B0%9C%EB%B0%B0%EB%84%882.png?type=w966

미국대학 미국유학 아이비리그 미국대학장학금 미국주립대학장학금 미국대학편입 미국대학편입장학금 하버드대학편입 하버드대학장학금 미국고등학교유학 미국조기유학 미국보딩스쿨 미국보딩스쿨장학금 미국교환학생 미국크리스찬스쿨 독일유학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미국 명문 보딩, 나도 장학금 받고 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