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여름이면 다양한 캠프들이 국내외 여러 곳에서 열린다. 여름캠프는 청소년들에게 또래 친구들과 함께, 자기 발전의 기회와 나눔의 참뜻을 바르게 알고 실천할 수 있고 다양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 참여를 한다.
여름 방학을 앞두고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에게 맞는 캠프를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하고 또 오프라인 설명회를 다녀온다.
듀크나 존스 홉킨스 대학 캠프처럼 미국 등 여러 대학이 개설한 여름 캠프가 있다. 또한 Summer Institute for Gifted처럼 영재 학생들을 위한 캠프도 있다.
오늘 소개하려는 캠프는 영어 능력이 원어민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지금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된 영어 실력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필리핀 여름 이벤트다. 영어를 잘하려면 2000시간의 법칙이 적용된다. 즉 영어 시수가 2000시간이 넘어야 영어를 제대로 구사할 수 있다는 이야기다. 필리핀 캠프 기간 동안 2000시간을 채우기는 어렵지만 1:1 영어 튜터링, 1:4 영어 튜터링을 통해 많은 영어 시수를 확보할 수 있다. 이 캠프는 또한 단순히 영어만 배우는 것이 아닌 학생들에게 자연과 함께 하고 호연지기를 길러주는 캠프다. 지리적으로도 가깝고, 여름 방학 동안 영어 배우는 시간을 최대로 확보한 캠프다.
아래 자료를 참고로 보면 좋을 것이다.
참가를 원하거나 캠프에 대한 질문이 있으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또는 신청을 하면 된다.
미국대학 미국유학 아이비리그 미국대학장학금 미국주립대학장학금 미국대학편입 미국대학편입장학금 하버드대학편입 하버드대학장학금 미국고등학교유학 미국조기유학 미국보딩스쿨 미국보딩스쿨장학금 미국교환학생 미국크리스찬스쿨 독일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