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표준화 시험 점수, 2025년부터 제출 의무화?


[미래교육연구소 교육 컨설팅]



Cal Tec 25학년도부터 표준화 시험 점수 제출 의무화(학교 홈페이지 발표 내용)


 


칼텍은 예비 학생들이 학부 입학 지원 시 SAT 또는 ACT 시험 점수를 제출하도록 하는 요건을 복원했다. 이 시험 요건은 즉시 적용되므로 2024년 가을부터 Caltech에 지원하여 2025년 가을에 등록하는 모든 학생은 지원서의 일부로 시험 점수를 제출해야 한다.








<캘리포니아공대 전경>





 


학부 입학 정책에 관한 교수 자문위원회의 권고에 따른 이 결정은 표준화 시험이 모든 예비 학생에 대한 총체적인 고려의 일환으로 입학 사정관과 교수 검토자에게 학업 준비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판단을 반영한 것이다. 표준화 시험 요건을 복원함으로써 Caltech은 과학자 및 엔지니어 커뮤니티로서 의사 결정 과정에서 모든 관련 데이터를 사용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한다.


 


위원회는 시험 유예가 시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년 점점 더 많은 지원자가 표준화 시험을 이수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 등록한 학생의 95% 이상이 표준화 시험을 치렀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러나 시험 점수는 최종 입학 결정이 내려질 때까지 입학처에 공개되지 않았다. 앞으로의 입학 주기에서는 시험 점수가 학생의 고유한 상황과 경험의 맥락에서 추가 데이터 포인트로 사용될 것이다. 교수진 자문위원회는 "입학처와 지원자를 검토하는 교수진이 예비 학생이 우리의 엄격한 학업 프로그램에 대한 준비도를 파악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언급했다.


 


이 연구소는 과학, 공학 및 수학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학문적 도전에 직면했을 때 번창할 수 있는 능력, 에너지 및 회복력을 갖추고 우리 커뮤니티에 다양한 경험과 관점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재능 있고 유망한 학생들을 유치하고 교육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등록한 학생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칼텍에서 성공할 학생을 발굴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취한 조치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데이비드 티렐(David Tirrell) 학장은 말했다.


 


칼텍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학생들이 표준화된 시험에 응시할 수 없게 되자 2020년에 SAT 및 ACT 시험 요건을 일시 중단한 바 있다. 이 유예 조치는 2021년에 이어 2022년에 다시 연장되었다. 이 연구소의 결정으로 원래 2025년에 만료될 예정이었던 유예 조치가 종료된다. <미래교육연구소>















매거진의 이전글 SAT/ACT 점수 제출 의무화로 돌아온 미국 대학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