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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이종우 Peter Lee Nov 30. 2018

[번역] 우리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7 가지 원칙

7 Principles Influence Our Behaviour


원본 URL:https://uxplanet.org/7-principles-that-influence-our-behaviour-fc42c154c2a

우리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7 가지 원칙


행동 이해하기


그는 베티의 만들 수있는 제품의 설정을 기본 사용자를위한 R 또는 나쁜 습관을. 사람들이 메시지를 누그러 뜨리면 지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주변 환경을 조성하면 상점에서 구매할 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몇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이는 더 나은 제품을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니.



이미지 출처 : 42courses.com



구입 한 금액을 늘리려면 숫자를 제한하십시오.


제한된 자원이나 부족한 자원과 수요가 많은 사람들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과도한 금액을 기꺼이 지불해야합니다. 그리고 무언가를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특히 우리가 손실 회피이기 때문에 동기 부여가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우리는 손실이 대략 이익만큼 즐거움만큼 두 배나 고통 스럽다는 것을 발견한다는 것입니다.


한 실험 에서는 사람이 살 수있는 수프 캔의 수를 제한하는 능력을 테스트 했습니다. 한도가 설정되면 고객이 구입 한 캔의 양이 늘어났습니다. 평균 2 ~ 3 캔의 70 %


부족한 공급원에 뭔가가 있다는 제안은 우리가 더 많이 원하게 만듭니다.


아디다스는 NMD 신발 컬렉션을 갖고 있습니다. 회사는 얼마 동안 쇠퇴 해갔습니다. 몇 년 전 그들은 이제 매우 성공적이었던 새 신발 컬렉션 인 NMD를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디자인이 멋지다는 사실 외에도 컬렉션을 시작할 때마다 제한된 양의 신발을 판매했습니다 (실수하지 않은 경우 10k). 신발을 사고 싶었던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24 시간 이내에 팔렸습니다.




이미지 출처 : 42courses.com



상황이 귀하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Sensory Priming은 우리의 행동이 우리의 오감 (시력, 소리, 냄새, 맛 및 촉감)의 각각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받을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영국 의 한 실험 에서 와인 샵의 다른 나라에서 연주 한 음악을 테스트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프랑스 와인이 연주 될 때 프랑스 와인은 독일 와인보다 쉽게 팔리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나중에 인터뷰 한 고객의 2 %만이 음악을 언급했습니다.


비슷한 일이 내게 일어났다. 그것은 암스테르담의 Sephora에 있었고 그들은 (일본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남자들을위한 새로운 스킨 케어와 향수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일본식 방에 장식을 더했습니다. 그리고 컬렉션에만 완전히 새로운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음악, 분위기, 냄새. 그리고 결국, 나는 그 품목을 샀다. ..


이미지 출처 : 42courses.com



"통증"을 줄이려면 기호를 제거하십시오.


돈 지출에 대해서만 생각하면 일종의 육체적 고통을 경험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뇌 스캐너에 지금 당장 들어가서 우리가 돈을 잃은 게임을한다면, 빛을 낼 뇌의 부분은 육체적 고통을 느끼는 부분과 같습니다.


S의 tudies는 보여 주었다 통화 기호 ($) 또는 메뉴에서 통화 워드 (달러)을 제거하여, 평균 지출이 12 % 증가시킬 수있다. 이것은 숫자 값만 보는 사람들이 주문하는 가격에 대해 덜 우려하기 때문입니다.


신용 카드로 지불하는 경우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우리가 돈을 잃어 버리는 것을 보지 못한다는 사실 만이 고통스럽고 스트레스를 덜받는 행위입니다. 그럼 우리의 다음인지 원칙 인 손실 혐오로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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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물건을 잃는 것을 싫어한다.


손실 혐오증은 동등한 이익을 얻는 데 손실을 피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경향을 나타냅니다. "5 달러를 찾는 것보다 5 달러를 잃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손실 회피와 위험 회피를 구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금전적 효용의 효용은 전에 경험 한 것에 달려 있습니다. 또는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었다. 일부 연구는 손실이 이익만큼 심리적으로 두 배나 강력하다고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손실 회피입니다. 우리는 돈이나 단순한 포인트이든간에 물건을 잃어 버리는 것을 싫어합니다. 이탈리아에서는 운전자를 위해 재미있는 gamision 실험이 적용되고 구현되었습니다.


자동차 운전자는 일정 금액 (20 점)을받습니다. 그리고 트래픽 룰을 위반할 때마다, 예를 들어 신호등을 무시하면 포인트를 잃게됩니다 (이 경우 6). 이 정신적 인 트릭은 당신이 그것을 다시 할 기회를 감소시킵니다. 그리고 그 효율성으로 인해, 많은 국가들이이 단점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 더 많은 정보 ) .


참고 : 일부 국가에서는 그 반대로합니다. 그들은 교통 규칙 위반에 대한 점수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대신에주는 것은 끔찍한 행동을 폭파시킬 것입니다. 법을 어 기고 자하는 가장 큰 이유가있는 운전자가 운전자 사이에 자랑스러워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나쁜 행동에 대한 포인트를주는 것은 그것을 고무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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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들과의 헌신 증가


피트니스 앱에서 흔히 볼 수있는 실수를 봅니다. 사람들은 운동이 문제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계획을 고수하지 않거나 끝내지 않는 이유를 생각하고 믿습니다. 또는 당신을 격려하기 위해 백그라운드에서 동기 부여가 필요한 음악이 필요합니다. 또는 새로운 유형의 교육 또는 아무도 지금까지하지 않거나 지켜 볼 수없는 몇 천장의 운동 라이브러리. 그러나 문제는 헌신에있다.


문제는 교육 프로그램, 담당자, 빈도, 사회에 우리가 무언가에 전념하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피트니스 트레이너 또는 친구와 함께 훈련 할 때마다 체육관에 가서 훈련 프로그램을 마칠 기회는 90 % 증가합니다 . 제품에 대한 움직임이나 커뮤니티를 만들려고 할 때 생각해보십시오. 그리고 그 대답은 친구와 함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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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옵션의 기능


인간은 기본 설정의 흐름을 선호합니다. 새 전화를 사거나 슈퍼마켓에서 기본 설정을 변경하거나 쇼핑하지 않아도됩니다. 사고는 (모두가 연습해야하는) 노력이므로, 우리가 옵션을 추천받을 때, 우리는 종종 우리의 두뇌에 대한 최소한의 저항의 길을 택할 것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다양한 유형의 물건의 기본 크기가 변경되면 우리의 행동과 행동도 변화합니다. 예를 들어, 슈퍼마켓 이 트롤리 의 크기 를 두 배로 늘리면 사람들은 40 % 더 구매합니다. 1930 년대 이래로 요리 책의 기본 부분 크기는 매 10 년마다 증가 했으며 많은 사람들의 비율을 차지합니다.


사용자를위한 더 나은 선택 설계하기와 기본 설정의


이미지 출처 : 42courses.com



중간 옵션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옵션에서 낮은 옵션을 선택할 때 중간 옵션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를 The Goldilocks Effect라고 합니다. 에서 맥도날드 콘센트에서 연구 , 사람들은 다른 음료 크기 옵션의 범위 사이에서 선택을했다. 제공되는 크기 옵션에 관계없이 80 %는 항상 중간 크기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중간 옵션이 일반 옵션이라고 가정 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 우리는 항상 생각할 필요가 적은 옵션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많이 사거나 선택한 것 (사회적 증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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