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종우 Peter Lee Mar 11. 2019

[번역] 인간 언어에서 보는 10가지 프로그래밍 기법

https://medium.com/@PurpleGreenLemon/10-programming-terms-in-normal-human-language-7279d94f3cce

일반적인 인간 언어의 프로그래밍 용어 10 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개념에 대한 간결한 설명  






Aphinya Dechalert수행원


3 월 1 일


학습 프로그래밍은 완전히 다른 언어를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필드에 들어오는 사람이 오랫동안 자습서에 어리석은 단어가 흩어져 폭격당하는 것은 더욱 악화됩니다.


아래의 모든 단어는 그들에 관해 작성된 백만 단어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엄청난 양의 정보를 처리 할 수있는 뇌 용량이나 시간이 없습니다. 오늘 저는 각 개념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설명하도록했습니다.

프로그래밍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를 빠르고 간결하게 해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불변

불변는 또 다른 단어입니다 변경 . 어떤 상태가 불변이라면, 그것이 변경되지 않아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가치를 설정해도 기록되지 않거나 변경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JavaScript에서 const 는 불변 값을 부분적으로 선언하는 방법입니다. const의 값을 변경할 수는 있지만 let 과 var 보다 조금 더 많은 작업과 생각이 필요 합니다.


2. 수업

클래스는 사물의 집합이나 범주를 지정하기 위해 특정 방식으로 작성된 구조화 된 코드 집합입니다. 그것은 그 특별한 것의 예를위한 청사진 입니다 .

사람들은 클래스를 사용하여 더 많은 것을 만듭니다 . 그들은 새로운 클래스를 생성하고 그것에 값을 할당하며 클래스의 인스턴스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메소드 (작성된 기능이라고도 함)를 사용합니다.


3. 프로토 타입

그것은 클래스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클래스처럼 냄새가 난다.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실수로 잘못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수업이 아닙니다.

프로토 타입은 인스턴스 자체이지만 복제됩니다. 클래스가 그 일을 위한 계획이지만 프로토 타입은 기능으로 확장 될 수있는 기능입니다.

주위를 둘러 보는 쉬운 방법은 객체 를 사용하여 생성 하고 프로토 타입 을 사용하여 생성하는 것 입니다.


4. 퍼스트 클래스 기능

변수처럼 취급되는 함수.

즉, 함수 안에 함수를 넣고 변수처럼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재귀

자체를 호출하는 함수, 프로 시저 또는 알고리즘.

예를 들어 for 루프는 재귀입니다. 재귀의 주요 구성 요소는 킥을 시작한 상태와 종료하는 조건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그램이 중단 될 때까지 계속 호출됩니다.


6. 캡슐화

외부 액세스로부터 메소드 또는 데이터 그룹을 울리는 것.

캡슐화는 개념적 상자 안에 물건을 지역 및 사적으로 유지합니다.


7. 다형성

똑같은 일이 다른 많은 일을 할 수있는 능력.

예를 들어 객체는 여러 변수에 대해 고유 변수를 설정할 수있는 청사진이기 때문에 다형성을 갖습니다.

고양이는 다형성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고양이지만, 외모와 성격이 다릅니다. 그러나 스톰 트루퍼의 갑옷은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다형성이 아닙니다.


8. 상속

돈으로 상속하는 것과 같은 개념.

아이는 부모가 가진 것이 무엇이든 상속받습니다. 상속은 부모의 가치와 속성을 취하는 아동의 행위입니다.

대부분의 언어에서 상속은 내부로 진행됩니다. 즉, 상속의 흐름이 부모에서 자식으로 이동하고 다른 방향에서 이동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9. 데이터 유형

어떤 종류의 데이터에 이름을 지정하고 있습니까?

JavaScript는 느슨하게 입력 된 언어입니다. 즉, 데이터 유형이 어떤 종류인지 알려주지 않아도되므로 저장할 값입니다. 이것은 var, let 및 const를 통해 수행됩니다.

Java는 강력한 타입의 언어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설정하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말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바로 부울, char, short, int, long, float 또는 double 등입니다.


10. 지속성

그것은 주변에 끈다. 너가 그것으로 되돌아 가면, 것은 아직 거기있다.

예를 들어 선언 된 변수와 객체의 인스턴스는 다시 호출 할 때 계속 남아 있기 때문에 지속성을가집니다.


최종 단어

간단히 설명 할 수 없다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 Albert Einstein

위의 모든 개념은 제작자로부터 하나의 라이너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고 확장하고 확장하기 위해 더 많은 단어가 추가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라도 잘못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개발자를 압도하고 협박 수 있습니다. 나는 반세기 전에 나 자신이 있었고 나는 그 느낌을 안다.

나는 그것이 다시 응축 될 때 그것이 당신을 위해 조금 더 쉽게 생활하기를 바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번역] 파이썬 기계학습 위한 Numpy 필수 가이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