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종우 Peter Lee Mar 18. 2019

[번역]개발자로 압박을 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괜찮아 다 잘 될 꺼야!

https://medium.com/@juliahaigh/how-to-feel-less-overwhelmed-as-a-developer-79bc816709de


개발자 세계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초심자 이건 숙련 된 전문가 이건간에 결코 멈추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것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나는 혼돈에 너무 많은 것을 추가하지 않고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 하면서이 기사를 간결 하고 끈질 기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했습니다. 그것은 사고, 학습 , 사회적 압박 및 도구 모음의 4 가지 섹션으로 나뉩니다 . 가자.    



사고 방식


그것은 모두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압도 된 기분은 한 번에 너무 많이 진행되고 지나치게 자극 받고 모든 것을 처리 할 수 없다는 것에 대한 반응입니다. 재 집중하고 우선 순위를 다시 잡아야합니다.


문제 이해


이것은 모든 문제 해결 기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왜 당신이 압도당하는 느낌입니까? 근본 원인은 무엇입니까? 배울 것이 너무 많습니까? 따라 잡을 정도로 너무 많습니까? 직장에서 너무 많은 책임감? 또래 압력? 너 자신에 대한 기대가 너무 많습니까?


그것은 펜 및 종이로 앉고 당신이 다루고있는 문제를지도로 나타내는 것을 도울 수있다. 가장 큰 문제를 찾아내는 데 도움이되므로 가장 많이 다루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너는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한다.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으므로 팀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전문가가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엔지니어링의 모든 영역은 AI에서부터 DevOps, CSS에 이르는 전체 주제입니다. 마찬가지로, 자습서, 오픈 소스 기고, 사이드 프로젝트 작성, 모두 시간이 걸립니다. 모든 것은 시간이 걸립니다.



"올바른"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아라.


좋은 일들이 있고, 나쁜 방법이 있지만, 실생활에는 "올바른"방법이 없습니다. 그것은 옳지는 않지만 잘못된 것이지 모호한 종류의 가장 적합한 것입니다. 심지어 코드. 특히 코드.


목표를 파악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습니까? 당신은 세계 제일의 컨테이너 화 전문가가되고 싶습니까? 아니면 당신이 직업에 능숙하고 집에 돌아가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까? 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을 찾고 싶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기준에 따라 삶을 살아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알고 경계 를 설정 하고 , 당신의 야망에 집중하며, 당신에게 정말로 관련이없는 것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배우기

개발자로서 우리 지식의 대부분은 자기 가르침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배우기에는 상당히 새로운 접근 방법입니다. 공식 교육과는 매우 다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암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 입니다. 주제의 범위를 이해하고 올바른 정보를 찾는 위치를 아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익숙 함은 연습과 경험으로옵니다.


학습 구조

당신이 모르는 것에 대한 목록을 만들고 익숙하지 않은 것을들을 때마다 그것에 추가하십시오. 같은 것을 반복해서 볼 수 있습니다.


핵심 자원 확립

선적 서류 비치. 문서는 항상 읽을 수있는 내용이 아니더라도 항상 가장 정확하고 최신 정보입니다.

즐겨 찾기가 있으면 다른 곳을 볼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때때로 거품에서 빠져 나가는 것이 좋지만 모든 것을 다룰 때가 아니라 모든 것을 이해하려고 할 때가 아닙니다. 당신이 압도 당하면 혼란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편안함을 느낄 때 많은 것들이 같은 것을 다루 듯합니다.


학습을위한 시간 계획

가끔 물건을 검색하고 정의를 알아내는 일은 거대한 단계이며, 마음 속에서 몇 가지를 클릭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때때로 큰 일처럼 보이는 것은 아주 작다.

일상적으로 무언가를하는 것은 기대할만한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출퇴근 시간은 독서 시간이되고, 일요일 밤은 일요일 밤 실험이됩니다. 게다가, 당신은 무언가를 성취함으로써 도파민 부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회적 압박


저기 밖에서, 특히 온라인, 소음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모든 일을 잘못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지 기가 대단히 쉽습니다. 당신은 아니에요, 당신은 단지 더 많은 시각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쁜 코드를 작성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쁜 작가, 나쁜 가수 또는 나쁜 수학을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2 백만 달러의 기금을 가진 창업은 나쁜 코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은 나쁜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회사와 위대한 개발자조차도 잘못된 코드를 작성합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계속 연습하고 배우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좋은 물건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아무도 간단한 버그를 고치려하는 2am 또는 일상 업무에서 레거시 코드 작업에 매달려 있다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측면 프로젝트와 그들이 시도한 가장 빛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꿈을 꾸는 것처럼 보이게 하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이 마감 시간을 좁히기 위해 오랜 시간 일하고 있으며 저녁에는 사무실을 잘 나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우선 순위가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발달을 그들의 주요 관심으로보고, 어떤 사람들은 다른 우선 순위와 다른 것들을 그들의 삶에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최신 기술로 살고 어떤 사람들은 허슬만으로 죽었고 어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가 있기를 원합니다. 최신 블로그 게시물을 읽을 때마다 여분의 시간을 소비 하는 사람들을 따라갈 필요가 없습니다 . 그것들을 합쳐서합시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있다.


한 사람이 프레임 워크 나 방법론이 다음 큰 일이라고 선포하는 동안, 또 다른 사람은 그것이 죽었다고 선언합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견해, 상이한 경험, 다양한 유스 케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둘 다 맞을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둘 다 맞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둘 다 좋은 지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일을 평가하고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기사는 기만적입니다.


사람들은 무엇이 가능한지에 대한 기사를 쓰고 싶습니다. 일반적인 관행이 아닙니다. 당신이 매일 매일 필요로하지 않는 대부분의 것들 . 멋지거나 인상적이라고해서 그것이 유용하거나 그것이 가능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직업 광고가 과장되었습니다.


직업 광고는 끝없는 요구 사항 목록을 갖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완벽한 후보자를 염두에두고 작성되었습니다. 당신이 나와 무슨 많은 것 필요하지만, 나머지는 종종 단지 환상입니다 . 그것 중 일부는 당신이 직장에서 배울 것이며, 일부는 사용하기를 원하지만 실제는 아니며, 그 중 일부는 5 년 로드맵의 일부입니다. 그 중 일부는 야구 경기장에서 후보자를 유치하기위한 키워드 채우기에 불과합니다. 덜 알면 Sass를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관리자에게 알리십시오.


때로는 관리자가 사물에 관련된 작업의 수준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어쩌면 그들은 기술이 아니거나 그들의 지식이 시대에 뒤떨어져있을 수도 있습니다. 종종 사용자는 "드롭 다운을 추가 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실제로는 자동 완성 기능이있는 사용자 정의 선택 구성 요소이며 두 개의 새로운 API 경로가 필요합니다.


도구 세트


코딩의 일부일뿐 아니라 훌륭한 도구 모음을 사용하면 작업을 현명하게 처리하고 작업 부하를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핵심 기술에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문제 해결, 비판적 사고 및 테스트 와 같은 기술 은 개발자를위한 파워 업과 같습니다. 체계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여 무한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든 삶의 영역에서 도움이됩니다.


적절한 프로젝트 관리 도구 사용


프로젝트를 계획하십시오. 작업을 관리하십시오. 버그 추적. 버전 관리에는 git을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도구는 모두 이유가 있기 때문에 존재하며, 진행중인 모든 작업을 추적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당신은 당신의 작은 인간 두뇌에 모든 것을 저장한다고 가정하지 않습니다.


중복 작업 최소화


당신이 많이하는 일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일을 쉽게하기 위해자를 수 있습니다.


좋은 코드 편집기를 사용하십시오 . 자동 완성 및 툴팁 정의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면 코드베이스를 둘러 보지 않고 코딩 작업을 수행하여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공기, 운동 및 대화


10 시간 동안 똑바로 화면을 응시하는 방에 앉아 있으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상상의 문제에 너무 휩쓸 리게 되면 큰 그림을 놓칠 수 있습니다. 몸과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물론 머리에서 벗어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밖에 나가. 애완 동물 개. 너의 눈을 재조정해라. HTML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과 대화하십시오.


도움을 요청


귀하 지역 사회의 사람들이 귀하를 지원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기사를 쓰고,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만들고, 상점에서 필요한 것이 있는지 물어 봅니다. 좋은 리소스, 포인터 또는 작업 부하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 보통 그들은 기꺼이 도와 줄 것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번역] python 기반 선형대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