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카오모빌리티 Jun 29. 2021

7월, 더 새로워진 카카오 T 리뉴얼

사람의 이동을 넘어, 생활의 이동을 함께 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T 팀입니다.


“We move life”

카카오 T가 이동을 위한 모빌리티 플랫폼에서 생활의 모든 것을 이동하는 MaaS(Mobility as a Service) 플랫폼으로 7월, 한 번 더 새롭게 진화합니다.


그럼 새롭게 바뀐 카카오 T를 미리 경험해 볼까요?


# 이동을 라이프스타일로 구분했습니다.

그동안 카카오 T는 택시, 대리부터 바이크, 주차 그리고 최근에 선보인 항공권까지 한 화면에 담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여러 이동 서비스들을 라이프스타일 테마로 나누어 이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퀵/택배 등 새로운 개념의 이동이 추가된 카카오 T 홈, 내 차를 위한 모든 서비스가 탑재된 마이카 탭, 하늘은 물론 장거리 이동을 위한 여행 탭까지.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바로바로 찾기 쉽게 분류했습니다.


이제 새롭게 추가된 마이카 탭과 여행 탭, 그리고 홈에 추가된 퀵/택배 서비스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차를 위한 서비스는  모았네! ‘마이카’ 

기존에 제공되었던 차량 이동을 위한 ‘대리, 내비’는 물론, 다양한 주차정보와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는 '주차',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편하게 받는 ‘방문 세차 및 정비’ 등 내 차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한 번에 제공합니다.

‘마이카’ 탭에서 대리, 내비, 주차는 물론 내 차 케어도 간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 하늘에서 땅까지 여행의 이동을 위한 ‘여행’ 탭

여행과 장거리 출장을 계획하며, 여기저기 교통수단을 예매하기 불편하셨죠? 이제 카카오 T ‘여행’ 탭에서 한 번에 준비하세요.

국내 항공권, 기차, 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카카오 T 퀵 출발합니다

일일이 전화로 접수하는 번거로움과 정해지지 않은 요금체계, 알 수 없는 도착 시간은 이제 안녕~!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물건을 주고받는 가장 쉬운 방법, 카카오 T 퀵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카카오 T 퀵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지금까지 새로워진 카카오 T를 알아봤습니다. 아직 일부 서비스는 한정된 지역과 시간에서만 이용할 수 있지만,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무엇이든 이동할 수 있도록 빠르게 준비하겠습니다!


이동의 고민으로부터 벗어나 더 많이 움직이고,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 T가 만드는 새로운 변화는 계속됩니다.



고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카카오 T 항공 출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