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온도를 1도 올려주고 지구온도를 1도 내려주는 가치소비 & 청년지원
카카오톡 스토어는 가치소비에 앞장서 온 다양한 브랜드를 응원합니다~
상생브랜드 발굴 프로젝트 함께해요!
우선, 상생브랜드란? '후원과 성장프로그램 등을 통한 사회적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자연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친환경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스토어에 해당됩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는 다양한 상생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어요. 바로 '상생브랜드 발굴 프로젝트'인데요. 그 첫걸음에는 과연 어떤 브랜드가 함께 했을까요?
쇼핑하기에서 상생브랜드와 함께 ‘노란마음X파란지구’ 톡딜 기획전을 운영되었습니다. ‘마음 온도를 1도 올려주고, 지구 온도를 1도 내려주는 가치 소비’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상생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했는데요~ 이러한 가치소비에 공감해주는 고객님들의 꽁냥꽁냥 응원 리뷰와 스토어찜까지 다양한 혜택이 지원되었답니다.
노란마음에서는 사회적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상품들을 모아볼 수 있어요.
민들레마음 스토어는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였어요. 동글동글한 캐릭터들 정말 귀엽지 않나요? 이 귀여운 캐릭터는 중증 희귀 난치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의 그림으로 디자인했다고 해요.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판매로 발생하는 수익금의 일부는 환아와 가족들에게 돌아간다고 합니다.
소이프 스토어에서는 버킷리스트 양말 세트를 보실 수 있어요. 이 양말에는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있는데요. 소이프에서 자립준비청년 청년들과 작지만 소소한 일상의 기쁨을 채워갈 수 있도록 버킷리스트를 작성했다고 해요. 버킷리스트의 꿈과 목표를 모아 양말에 담았다고 합니다.
파란 마음에서는 친환경 상품을 보실 수 있어요.
요즘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MZ사이에서는 심신의 안정을 주는 인센스가 인기인데요. 노티프 스토어는 환경을 생각한 인센스를 판매하고 있어요. 100% 자연채집 방식으로 원목들의 크기가 균일하지 않은 것이 특징인데, 이런 점이 오히려 더 멋스럽게 느껴집니다. 산뜻하면서도 중후함을 풍기는 우디향이 나서 평소 우디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한편, 커퍼솝 스토어에서도 몸과 마음의 피로를 덜어줄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바로 커퍼솝 타블렛 입욕제인데요. 언뜻 보기에 필통처럼 보이지 않나요? 날씬하고 가벼운 패키지로 여행이나 출장 떠날 때 부담 없이 갖고 다닐 수 있고, 무엇보다 입욕제 사용 후에는 필통이나 연필꽂이 등으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또, 생분해 봉투로 포장되어 있어서 친환경 선물로도 좋아요.
쇼핑하기는 상생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요.
특히 ▲ 교육 컨설팅▲ 마케팅온라인▲ 판로 확대 등으로 지속적인 판매활동이 가능하도록 함께 합니다. 앞으로도 숨은 보석 같은 상생브랜드를 발굴하고 지원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아래 스토어에 해당되면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세요!
상생브랜드 발굴 ① : 사회적기업 or 가치소비 상품판매 (친환경/제로웨이스트 등)
상생브랜드 발굴 ② : 10인 규모 이하 20-30대 청년 사업자가 운영하는 스토어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가치 있는 소비에 함께 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민들레마음 스토어 > 귀여운 캐릭터 굿즈를 만나보세요!
소이프SOYF 스토어 > 소이프만의 특별한 양말이 있어요!
노티프 > 몸과 마음을 생각하는 친환경 인센스를 만나보세요!
커퍼솝 > 타블렛 입욕제로 센스 있게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