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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켈리폴리 Jan 29. 2023

연예인의 영상 편지를 받을 수 있는 Cameo(카메오)

해외 스타트업 분석


과거에는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유명인들을 보거나 소통하려면 TV, 온라인 매체 혹은 그들이 참여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들에 찾아다녔어야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 19 이후 오프라인 이벤트들을 열 수가 없게되어 유명인과 팬들 사이의 적극적인 소통을 하기 힘들어지는 상황이 발생했는데요. Cameo를 통해서는 내가 좋아하는 유명인들을 골라서 나를 위한 영상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은 비 활동기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경로를 발견할 수 있어서 좋고, 일반 대중의 입장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과 1:1로 나를 위해 커스텀화된 소통을 할 수 있어서 플랫폼 양쪽 사이드의 니즈를 모두 잘 충족한 비즈니스로 생각되는데요. Cameo라는 미국 유니콘 기업에 대해 소개드리고, 수익 모델, 차별화 전략, 서비스 소개, 기대되는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아웃스탠딩의 지원을 받아 제작하였기 때문에 전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글의 전문의 궁금하다면 아래의 아웃스탠딩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https://outstanding.kr/cameo20221230




(글 전문을 일부 요약한 이미지 참고)


1.시장 진입 전략


2.수익화/차별화 전략


3.앞으로 기대되는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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