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영상 한개로 1억 2천 번 48살 남자

by 글천개

글천개입니다.

내용 선 요약해드립니다.


1. 콘텐츠 많다고 고객이 오는 건 아니다.

2. 광고보다 콘텐츠 전환율이 5~10배 높다는 건, 전제조건이 '중요한 정보'일 때만이다.

3. 대부분은 그냥 사용설명서 수준 콘텐츠만 만든다. 그러니까 반응이 없는 거다.

4. 사소한 팁이나 이미 다 아는 정보는 사람을 못 움직인다.

5. 진짜 중요한 정보는, ‘모두가 겪는 문제’에 대해 ‘아무도 모르는 해결책’을 주는 거다.

6. 반복 소비되는 콘텐츠가 신뢰를 만들고, 그게 신규 고객으로 이어진다.

7. 브런치든 유튜브든 매체는 상관없다. 결국 문제 해결 능력이 실력이다.

8. 고객이 겪는 문제 20개만 제대로 써도, 콘텐츠 아이디어는 넘쳐난다.

9. 조회수보다 "이거 진짜 도움 됐어요" 댓글이 더 중요한 전환 신호다.

10. 신규 고객이 안 생긴다는 건, 3단계 콘텐츠가 없다는 증거다.


한 마디로

3단계 중요한 정보가 없는 콘텐츠는 그냥 시간낭비다.


오늘도 제 생각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https://youtu.be/csEjjerq0xw


그럼 오늘도 성공하는 하루되세요!

장마는 조심하시구요!


글천개 Dream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돈 버는 방법 수백개 해봤지만 이게 최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