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2019 트레바리 연말 정산 파티

Get all Right _오픈 렉쳐 노들서가x트레바리x기이해

by 기이해

안녕하세요.


좋은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다가오는 12월 22일 2019년 트레바리 연말 정산 파티(Get all Right, Get all Night!)에서 파티 프로그램 중 하나인 오픈 렉쳐 강연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저 혼자 하는 강연은 아니지만 노들서가에서 함께 글을 쓰고 있는 핫한 작가님들과 함께 강연하게 되어서 더 기대가 됩니다. 이번 강연에서 저는 <오늘도 하루를 살아>라는 주제로 이야기합니다. 이 주제는 제가 독일에서 아티스트로 살며 불안했던 하루하루를 버티며 되뇌던 다짐이었습니다. 또한 "아티스트로 살아간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와 같은 이야기를 할 예정입니다.


Screen Shot 2019-12-10 at 5.06.16 PM.png 출처: 이미지 캡처 (트레바리 홈페이지)


2019년 트레바리 연말 정산 파티(Get all Right, Get all Night!)

지난 한 해, 살아온 삶의 모양이 내 맘에 들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정말 괜찮아요. 1년의 삶을 정산하면서 중요한 건 어쩌면 잘 살아보려고 노력한 우리 자신을 인정해주는 일일지 모릅니다.
2019년이 어떤 모습이었든, 다 괜찮으니 잠시 다 잊고 함께 내려놔 봐요! 좀 더 나은 2020년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일시: 2019.12.22(일) 오후 4시 0분 - 10시 0분

예약: 트레바리 홈페이지 (클릭)

장소: 노들섬 노들서가


위 내용은 트레바리 연말 정산 신청 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트레바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트레바리 연말 정산 파티


*아시죠? 트레바리는 바로바로 요즘 핫한 유료 독서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


저의 강연은 매우 짧지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정보와 함께 아주 재미있는 파티 일정들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문학과 음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어쩌면 아직 송년회 일정이 없는 분들은 (회사, 단체, 친구 등) 여기에서 함께 해도 좋을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Get all Right, Get all Night! - 오픈 렉쳐

@노들서가 4pm-7pm


트레바리 페이지에서 가져온 Tip!

노들서가의 '트레바리 ZONE'은 자리가 한정되어 있어요! 선착순 좌석이니, 일찍 도착하셔서 노들서가의 다양한 book 큐레이션과 전시를 감상하거나 야외에서 진행되는 스케이트장에서 무료 스케이트 체험 Go! Go!


Get all Right, Get all Night! - 프라이빗 파티

@뮤직라운지 7pm-10pm


"책과 음악이 함께 하는 연말의 밤, 겟올나잇!"

네트워킹 + DJ 파티 with. DJ 타이거 디스코


트레바리에서는 이런 분들께 이 파티를 추천드린다고 합니다.


책과 음악이 공존하는 공간에서 마음껏 문화를 즐기고 싶으신 분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듣고 싶으신 분

다른 트레바리 클럽 멤버들을 만나보고 싶었던 분

트레바리 크루들과 이야기 나눠보고 싶었던 분

송년회를 어디서 어떻게 하면 좋은 선택일지 고민이었던 클럽 멤버분들


정보도 많이 공유해 주시고 오셔서 재미있게 놀다 가세요! :)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강연 초대 - 독일 함부르크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