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성균관대학교 마케팅연구회

칠맥토크

by 김준태

9월 8일에는 성균관대학교 마케팅연구회 '성마연' 개강파티에서 '이것이 리테일 미디어다' 저자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상하리만큼 기분이 설레이는건지, 떨리는건지 구분이 참 안가더라고요. 목이 타고 ㅋㅋㅋ 같은 서당을 다녔다는 연대의 힘이 오히려 긴장감으로 왔으려나 했어요. 하지만, 그것은 곧 장점이었습니다.

저는 집나간 아이가 20년만에 돌아왔는데도, 오히려 따뜻함을 느꼈다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말 그대로였습니다.


소중한 시간 마련해주신 성마연 회장님 및 동문분들께도 감사드리는 하루였습니다.

KakaoTalk_20250914_163751184.jpg


잠깐 IMBA를 소개해볼까요?

https://www.imba.ac.kr/about/imba


Initiative, Innovation, International


SKKU IMBA

경영대학원은 현대산업사회의 경영지도자에게 필요한 비전을 형성하고 이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핵심 경영 능력을 배양 시켜 줌으로써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함을 교육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영대학원의 발전은 그 나라 산업사회의 발전속도와 그 궤를 같이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 글로벌 경쟁 사회 속에서 나날이 높아지는 직장인들의 배움에 대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성균관대학교에서는 급박하게 돌아가는 기업 상황에 대처하고, 오프라인 수업의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으로 2002년 12월 국내 최초로 교육부 인가를 받아 온라인 MBA 프로그램인 IMBA과정을 신설하였습니다.


이는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이미 구축한 고등교육기관의 선두주자로서의 명성과 삼성의 후원 아래 가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대학이라는 사회적 기대와 융합되어 세계적 경영자를 꿈꾸는 여러분에게 인생의 큰 전기를 마련해 줄 것입니다. IMBA는 한 단계 진화한 MBA과정으로 온라인을 통해 기본적인 수업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시간적, 공간적 제약에서 자유로운 회사 생활과 학업을 병행하는데 무리가 없으며, 온라인 수업에서 놓칠 수 있는 부분은 주말 오프라인 수업과 화상 Q&A로 보완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업은 성균관대 전임 교수진의 강의로 구성되어 뛰어난 커리큘럼을 자랑합니다.


경영 능력 향상을 도모하는 현대 직장인들에게 IMBA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슬로디미디어 #이것이리테일미디어다 #리테일미디어 #경영전략 #사업전략 #마케팅전략 #그로스해킹 #온사이트마케팅 #플랫폼전략 #셀러전략 #광고전략 #광고미디어 #신사업

keyword
작가의 이전글물건을 팔던 유통이 광고를 팔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