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코붱 Sep 29. 2020

울었어요. 너무 분해서

부엉이 상담소 - 네 번째 온라인 상담 (2020.09.26)

『울었어요. 너무 분해서.』 

『마음이 무너졌어요. 그리고』 

『전자책을 출간하게 된 이유』 

『가장 읽고 싶고 가장 쓰고 싶은 글에 대하여』 



지난주 토요일. 저는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어요. 그런데 정신적으로 무너져 내린 저를 일으켜 세운 건 다름 아닌 또 저였습니다. 


성공이 보장되지 않은 일을 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알려주겠다며 큰소리 떵떵 치던 제가 일주일 사이에 무너진 이유가 무엇일까요?


번아웃 직전에 멈춰 선 초보 유튜버의 솔직한 심정과 브런치 작가이자 초보 작가로서 글쓰기와 독서, 그리고 출간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까지.


회를 거듭할수록 더 진솔한 이야기가 가득한 부엉이 상담소의 4번째 상담을 

지금 바로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부엉이 상담소 (4주 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