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잡상雜恦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ritic Dec 20. 2015

괜찮아 괜찮아

괜찮다고 생각했다.

아니, 괜찮다고 생각했던 것이 정말 괜찮아질 때까지 계속 그렇게 생각할 작정이었다.

괜찮은 건 사실 없었다.

모든 생각은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났고, 거기에 편안함이라든지 안락함 같은 건 없었다.

긴장, 초조, 불안, 걱정, 슬픔, 괴로움 등 온갖 불완전한 상태가 나를 덮었다.

그래서 나는 끊임없이 생각한다. 괜찮아 괜찮아

매거진의 이전글 아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