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의 "유인라디오" 다시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만 몰랐던 민법', '박사는 내 운명', '조변명곡', '조변살림&조변육아'를 쓰고 있는 조변입니다.
이번 설 연휴는 유독 더 길게 느껴집니다.
조금 더 여유가 있을 때, 편안하고 즐겁게 들을 수 있는 유인나의 '유인라디오' 채널을 소개합니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프로그램은 2011년 11월 7일부터 2016년 5월 8일까지 KBS Cool FM을 통해 방송되었습니다. 라디오 감성에 무척 잘 어울리는 유인나의 방송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동시간대 청취율 1위를 오래 기록을 하기도 했고, 유인나는 볼륨을 높여요 DJ로서 2014 KBS 연예대상에서 라디오DJ상을 수상했습니다.
저는 2012년 3월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사회 초년생일 때 출근하고 퇴근할 때, 주말에 시간이 있을 때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를 즐겨 들었습니다. 다른 DJ가 진행하는 볼륨을 높여요도 들어봤지만, 저에게는 유인나의 라디오 프로그램이 참 편안하고 즐거웠습니다.
2024년 12월, 유인나가 다시 라디오를 시작했습니다. 엄밀히 따지면, 라디오 프로그램 형식의 유튜브 채널을 시작했습니다.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이어진 그때 그 느낌 그대로 유인나의 '유인라디오'를 시작했습니다. 매주 화, 수, 목요일 저녁 7시부터 1~2시간 동안 매력적인 유인나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예전 볼륨을 높여요를 모르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라디오 프로그램' 형식을 지향하기 때문에, 출연자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이해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유튜브 채널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친구들이 옆에서 재잘재잘 떠드는 것 같은 그런 편안한 유튜브 채널입니다.
3. 아이유, 공유, 주우재, 고영배, 오정세, 박정민, 이수지 등의 게스트가 이미 출연했습니다.
아이유는 유인나의 절친입니다. 이 두 사람이 수다 떠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겁습니다.
주우재는 예전 볼륨을 높여요를 출연하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은혜를 갚고자 모델 주우재가 출연했습니다. 주우재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주 재미있습니다.
드라마 도깨비 출연의 의리를 지키고자 공유가 출연했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냥 계속 웃고 싶다면, 이수지의 출연 영상을 보셔야 합니다. 꼭 보셔야 합니다.
비상계엄, 대통령 탄핵과 구속으로 시사&정치 유튜브 채널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런데 시사&정치 유튜브 영상을 보면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시사&정치 유튜브는 편안하게 들을 수 없습니다.
유인나의 '유인라디오'는 매우 편안하고 즐겁게 들을 수 있는 채널입니다. 예전 그 라디오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운전할 때 유인나의 '유인라디오'를 챙겨서 듣고 있습니다. 이번 설 연휴, 긴 시간을 함께 하는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무첨가", "따뜻한 감성 100%"를 느낄 수 있는 '유인라디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