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영혼의작가 Jan 03. 2022

긍정 한 문장 - This is your life

22.01.03

This is your life           - 영혼의 작가-


인생은 누구의 것인가요? 나의 것입니다.

누구에게 인정 받거나 행복해 보이기 위한 인생이 아닙니다.

내 인생은 나의 것





2022년


계속 전진 하세요!


당신의 목소리에 집중 하세요!


도전을 선택 하세요!


과감히 시작 하세요!


자신을 믿어 주세요!




계속 반복해 주세요.


"This is my life, my happy life, my precious life, my miracle life and my wonderful life"


이것은 나의 인생, 행복한 나의 인생, 소중한 나의 인생, 기적 같은 나의 인생, 멋진 나의 인생 !!


누군가에게 보여지기 위한 삶이 아닌, 내가 원하고 꿈꾸고 도전하고 행복해 하는 삶!!


2022년은 Your life - 당신의 삶을 꼭 살아가세요


#Thisisyourlife #인생 #새해 #2022 #긍정한스푼 #긍정한문장 #동기부여 #자기계발 #영혼의작가 #이창빈

작가의 이전글 (책리뷰) 이것이 인간 관계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