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드프라이데이 Jul 22. 2020

'케서방, 레이디 가가도?' 새롭게 연애 시작한 셀럽들

'케서방, 레이디 가가도?' 2020년 새롭게 연애 시작한 셀럽들

새해가 되면 새로운 로맨스도 생기게 마련입니다. 유명인들도 예외는 아니죠. 오늘 커플♥스토리에서는 2020년 새롭게 인연이 된 유명인 커플들을 소개합니다.


1. 아리아나 그란데 ♥ 달튼 고메즈

떠들썩했던 피트 데이비슨과의 열애를 끝낸 아리아나 그란데는 2020년 새로운 남자친구와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바로 부동산 중개업자인 달튼 고메즈입니다. 열애설이 난 이후 달튼 고메즈는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지만 곧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정체가 드러났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SNS를 통해서였죠. 

아리아나 그란데는 비가 오는 배경 속에서 찍은 한 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요. 그녀의 우산 위로 떨어지는 비를 연출한 남자가 바로 달튼 고메즈였죠. 하트 모양의 이모지까지 붙이며 달달한 사랑을 공개했네요.


2. 벤 애플렉 ♥ 아나 디 아르마스

지난 2005년 제니퍼 가너와 결혼한 벤 애플렉은 결혼한 지 10년 만인 2015년 이혼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후 많은 여성들과 데이트를 이어오다 2020년에는 16세 연하의 여자친구를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쿠바 출신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입니다. 이들은 영화 <딥 워터>에서 호흡을 맞춘 후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니콜라스 케이지 ♥ 리코 시바타

니콜라스 케이지는 한국계 아내 앨리스 김과 결혼해 우리나라에서 '캐서방'이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2016년 이혼했고, 이후 한 일본인 여성과 결혼한 후 4일 만에 '술 취해서 한 결혼'이라는 이유로 혼인 무효 확인 신청서를 제출했죠. 이후 만나고 있는 새 여자친구는 무려 30살 연하의 일본계 여성 리코 시바타입니다.


4. 레이디 가가 ♥ 마이클 폴란스키

레이디 가가는 지난 2월 새로운 연인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마이클 폴란스키이죠. 마이클 폴란스키는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재원으로 페이스북 창립 멤버 숀 파커의 암 면역 요법 연구소이기도 한 파커 그룹의 CEO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들은 현재 함께 자가 격리를 하며 알콩 달콩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5. 리암 헴스워스 ♥ 가브리엘라 브룩스

마일리 사이러스의 전 남편인 리암 헴스워스는 마일리 사이러스와 포스트잇 커플이었습니다. 이들은 2010년 처음 만나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했는데요. 2016년 약혼을 발표한 후 우여곡절 끝에 2018년 말 결혼식을 올렸죠. 그러나 이들은 결국 2019년 이혼하게 됩니다. 이후 리암 헴스워스는 8살 연하의 21세 모델 가브리엘라 브룩스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게 되죠. 


6. 패리스 힐튼 ♥ 카터 럼

2018년 약혼자 크리스 질카와 파혼을 발표한 패리스 힐튼은 현재 사업가 남자친구와 만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39세 동갑내기 카터 럼인데요. SNS로 공개적인 애정을 표현하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여자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전문가, 알고 보니 남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