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드프라이데이 Aug 10. 2020

요즘 가장 핫하다는 중국 동성 커플의 '힙한' 커플룩

요즘 가장 핫하다는 중국 동성 커플의 '힙한' 커플룩 SNS 화제

'힙하다는 것'이 뭔지 보여주는 한 커플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중국 쓰촨성의 청두에 살고 있는 레즈비언 커플 장얀원♥우지아유 입니다. 이들은 중국인들의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틱톡 @curioussyd 계정에 처음 올라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후 이들이 외출할 때면 언제나 이들을 카메라가 둘러쌀 정도로 유명 인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들이 걷는 모습이나 아우라, 그리고 체형을 보면 보통 사람들은 아닌 것 같은데요. 실제로 단발머리의 여성 장씨는 현재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 둘은 모델 경연 대회 심사위원으로 만나 '패션'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대화를 나누다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이들은 커플룩이 아닌 것 같은 커플룩을 센스 있게 입으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보이시한 우지아유의 매력과 섹시하면서도 트렌디한 장얀원의 매력이 어우러져 힙하다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요.

이들은 동서양의 다른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옷을 입는다고 하는데요. 옷을 고를 때 그리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화제가 된 이들의 커플룩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모델과 블로거로 오래 활동해온 이들 또한 관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신들의 패션이 알려지길 바란다는 희망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 사진 출처 : @ergoozhang / Twitter



작가의 이전글 우유 알러지 있는 아기들에게 단백질 음료 먹이라는 의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