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드프라이데이 Nov 19. 2020

자동차본닛 위에 여성 앉힌 채 운전한 아우디 운전자

자동차 본닛 위에 여성 두 명 앉힌 채 운전한 아우디 운전자 논란(+동영

한 운전자의 위험천만한 행동이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1월 14일 한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바로 싱가포르의 한 주택가에서 흰색 아우디 차량의 후드 위에 두 명의 여성들이 앉아있고, 차가 달리는 영상이었습니다. 

차는 100미터 정도를 달린 후 길가에 섰는데요. '코로나가 우리를 이렇게 만들었어요(COVID got us like)'라는 자막과 함께 이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이 영상이 화제가 되자 경찰에서는 이 차량을 직접 찾아 나섰습니다. 경차에 따르면 이 영상 속 운전자는 32세이며, 200싱가포르 달러, 우리 돈으로 약 17만 원 정도의 벌금을 냈다고 합니다. 또한 도로교통법에 따라 '위험한 방법으로 승객을 운송하는 행위'를 위반했기에 벌점 6점도 받았습니다. 한편 자동차의 후드에 앉아있는 여성들은 아무런 처벌도 받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벌금 너무 적어요' '음주 운전 아닌가?' '저기서 급브레이크 밟는다면..?' '멍청한 행동'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자는 척하면서 팔꿈치로 가슴 만지는 지하철 변태남 논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