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드프라이데이 Dec 04. 2020

SNS 관종이라는 괴짜 발명가의 이상한 발명품

품절 사태 났다?

'실생활에서 발생하는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명하는 발명가가 있습니다. 그 스스로도 '존재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발명품이라고 자신의 발명품을 소개했죠.

우리의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발명이라기보다는, 우리에게 웃음을 한 번이라도 더 주는 유머에 가까운 발명품입니다. 바로 디자이너 맷 베네디토(Matt Benedetto)입니다. 

발명가와 SNS 관종 사이 어디쯤 있는 것 같은 그의 발명품을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Flippin' Mittens™️

겨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벙어리장갑. 벙어리장갑의 문제점은 뭘까요? 바로 손가락 욕을 날릴 수 없다는 것이죠. 이 장갑을 끼면 자신의 감정을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장갑은 출시되자마자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 The Airsticks™️

애플의 '에어팟'을 위한 완벽한 액세서리라고 설명하고 있는 이 제품은 젓가락을 안 잃어버릴 수 있게 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1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3. The Zucker-Rug™️

'욕실을 위한 페이스북'이라는 설명을 붙인 '주커 러그'입니다. 우리의 일상생활을 면밀히 관찰하는 페이스북에 영감을 받아 만든 이 제품은 2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4. The Snackmingo™️

해변 바캉스 필수품이 될 것 같은 제품입니다. 간식을 넣을 수 있는 방수팩이네요. 최근 유행했던 플라밍고 디자인을 차용해 더욱 트렌디합니다.


5. The Streaming Roulette Dice™️

콘텐츠의 홍수에 빠져 있는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바로 주사위를 돌려 뭘 볼지 정하는 것이죠. 이 주사위는 총 네 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각각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지, TV를 볼지 영화를 볼지, 장르는 뭘로 할지, 그리고 몇 화를 볼지 정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도 함께 증정됩니다. 현재 이 주사위는 19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6. The Jigsaw Puzzle Coffee Table™️

많은 조립이 필요한 커피 테이블입니다. 현재 이 테이블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지는데요. 많은 주문이 밀려있어 2021년 1월 말이 되어서야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7. The Pizza Fammy Pack™️

언제 어디서나 피자를 먹을 수 있도록 고안한 가방입니다. 피자 파티에서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8. iPhone 12 "L"™️




L자 모양의 아이폰입니다. 통화를 할 때도 더욱 인체 공학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핸드폰을 잡을 수 있으며 멀티태스킹도 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 사진출처 @unnecessaryinventions / Instagram



작가의 이전글 진상 반려인들 때문에 기내에서 영영 사라진다는 서비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