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드프라이데이 Feb 08. 2021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재해석한 로고 디자인 일러스트

보통 단순한 형태를 지니고 있는 브랜드 로고는 그 단순함으로 인해 만들기 쉬워 보이지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브랜드 로고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철학을 보여줌과 동시에 이를 사람들의 머릿속에 각인시켜야 하죠.

그리고 이런 로고 디자인에 매력을 느낀 한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캐나다 출신의 데이비드 휴인(David Huynh)입니다. 그는 단순한 브랜드의 로고에 회사가 지낸 테마를 포함시켜 일러스트를 그려 자신만의 로고 해석을 선보였습니다.

과연 데이비드 휴인이 재해석한 브랜드 로고 일러스트는 어떤 모습일지, 각 회사의 어떤 점을 일러스트에 담았을지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NASA (미국항공우주국)


#2 Youtube (유튜브)


#3 Amazon (아마존)

#4 Nike (나이키)


#5 Google (구글)

#6 Mcdonald's (맥도날드)

#7 Nintendo(닌텐도)

#8 Disney (디즈니)


#9 Adidas (아디다스)

#10 Pepsi (펩시)

#11 Tesla (테슬라)

#12 Apple (애플)


#13 Instagram (인스타그램)

#14 Twitter (트위터)

#15 Playboy (플레이보이)



#16 Coco Channel (샤넬)




작가의 이전글 '승무원 피셜' 네티즌 경악하게 만든 사망사고 대처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