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수영장 이용 후 인증샷 찍고 올리면 1100만 원을 준다는데 진짜?
이제 곧 여름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여름에 휴가를 떠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여름에만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얻습니다.
만약, 휴가와 일자리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회사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우리 모두 잘 아는 곳인데요. 호텔스닷컴입니다.
올해 호텔스닷컴에서는 '풀홉(Poolhop)'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풀홉이 되면 여섯 군데의 호텔 수영장에 가서 맛있는 칵테일을 마셔야 하며, 사진을 몇 장 찍고, 이를 호텔스닷컴에 올려야 한다고 하네요. 호텔 수영장에서 했던 자신의 경험을 사진과 함께 네티즌들과 나누고 돈을 받는 것이죠.
돈은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바로 1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1,100만 원이라고 합니다. 호텔스닷컴의 총지배인 케이티 쥬노드(Katie Junod)는 '이 세상에는 정말 놀랄 정도로 아름다운 호텔 수영장이 너무 많고 우리는 이 정보를 직접 주고 싶다'라고 말하며 자사를 홍보하기도 했습니다. 사실상 여름 특수를 대비한 마케팅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풀홉에 뽑힌 사람들은 1만 달러를 받을 뿐만이 아니라, 6개의 호텔에 숙박할 수 있는 숙박권도 제공받는다고 합니다. 또한 1년 동안 호텔스닷컴의 골드 리워드 멤버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풀홉이 가게 될 수영장은 △포시즌스 리조트 후알랄라이(하와이) △몬드리안 호텔(로스앤젤레스) △SLS 호텔 앤 카지노(라스베이거스) △가든 오브 더 갓 클럽 앤 리조트(콜로라도) △더 윌리암 베일 호텔(브룩클린) △내셔널 호텔(마이애미) 총 6개입니다. 이 수영장들은 호텔스닷컴이 자랑스럽게 내놓을만한 곳이라고 생각했기에 풀홉의 목적지로 선택된 것이겠죠? 언급된 위 지역으로의 여행을 가신다면, 풀홉이 가게 될 6군데의 호텔에 가서 수영장을 이용해보는 것도 매우 좋은 생각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