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유한잔 Dec 18. 2023

나는 도전 속에서 희망과 행복을 찾는다

나는 언제나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 속에서 희망과 행복을 찾으려 한다.


끊임없는 도전의 길 위에 서서

마주한 어려움에 두려움 없이 맞서간다


어두운 터널을 헤치고 나가듯

도전은 내 앞에 펼쳐진 새로운 세계로 이끈다


포기의 그림자가 내게로 다가와도

나는 희망의 불빛으로 마음을 비춘다


도전은 어렵고 가파른 산을 오르는 것과 같다

하지만 꼭꼭 숨겨진 행복이 정상에서 기다린다


좌절과 실패가 나를 짓누르지만

내 마음은 언제나 다시 일어날 힘을 품고 있다


도전은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시킨다

그 과정에서 찾은 작은 희망들은 마음을 감싸 안아준다


가끔은 힘들고 힘들 때일수록

나는 더 큰 행복을 찾기 위해 도전에 맞서게 된다


나의 모든 도전은 끝이 아닌 시작일 뿐

희망과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의 한 페이지일 뿐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만의 소확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