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유한잔 Dec 19. 2023

너의 행복 나의 행복

너의 행복은 나의 행복이야


하루 끝에 너의 미소를 바라보며

나의 행복이 네 행복과 고스란히 어우러진다


눈부신 웃음이 나를 감싸며

내 마음은 녹아 흐르고 행복이 된다


너의 성공과 기쁨이 나의 행복

그 모든 순간이 나를 더 풍요롭게 만든다


매일의 작은 순간 속에서

너와 함께한 행복이 나를 감동시킨다


서로의 꿈을 이루어가며

너의 행복이 나의 행복의 시작이 된다


너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

나의 행복이 무궁무진하게 피어난다


네 곁에서 나누는 대화와 소중한 시간

그 모든 것이 나에게 큰 행복의 원천이 된다


너의 눈에 담긴 행복이 나를 따스하게 감싸면

나의 삶은 너의 행복으로 가득 찬다


너의 행복이 나에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

마음 한편에 항상 감사함을 느낀다


너의 행복이 나의 행복의 시작이 되어

우리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소중한 이야기가 된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도전 속에서 희망과 행복을 찾는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