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오군 Mar 29. 2021

그로스해킹 2쇄 + 전자책 출간

출간, 북토크, 2쇄, 전자책... 하나씩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소식 겸 자랑???을 전합니다.  하하...


#1. 그로스해킹 2쇄를 찍게 되었습니다

제 첫번째 책인 <그로스해킹: 데이터와 실험을 통해 성장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방법>이 출간 2개월만에 2쇄를 찍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책이라고 하니, 왠지 두번째 책 같은 게 있을 것 같지만... 전혀 계획이 없습니다 ㄷㄷ)  그로스 해킹, 데이터 분석이라는 이 마이너한(!) 주제에 관심가지는 분들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네요. ㅎㅎ  무엇보다 다양한 경로로 응원과 격려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책이 나오고 나서 한동안 연락 못하고 지내던 지인들로부터 연락을 많이 받았는데요.  책 덕분에 반가운 분들의 소식을 듣고, 근황 토크하고, 짧게나마 옛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던 건 생각하지 못했던 보너스였어요. ^^  책 쓰는 과정이 너무 힘들었지만, 결과적으로는 작년에 가장 잘 한 일 중 하나로 책 집필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보다 먼저 책을 출간한 아내가 "책을 읽고 본인의 생각을 정리해서 어떤 형태로든 피드백을 남겨주시는 분들께 진짜 감사하게 된다"고 이야기 해준 적이 있는데, 막상 저자가 되어보니 정말 그렇더라구요. ㅎㅎ  책을 매개로 일어나는 모든 피드백이 저에게 굉장히 큰 응원이 되었습니다.  1쇄의 깨알같은 오타를 발견하고 제보해주신 분들, 책 내용에 대해서 다양한 의견 주신 분들, 예스24/알라딘/교보문고에 리뷰 남겨주신 분들, 블로그나 개인 SNS에 후기 남겨주신 분들, 북토크 등등 이런저런 자리에 초대해주신 분들, 주변에 추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 전자책이 나왔습니다 

종이책 출간 후 전자책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이래저래 정신없어서 미루고 있다가 얼마 전에 출판사랑 논의해서 전자책도 출간했습니다.  리디북스를 비롯해서 예스24, 알라딘 등 도서 플랫폼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EPUB이 아니라 PDF로 나와서, 페이퍼 프로처럼 (해상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E북 전용 단말보다는 PC나 아이패드 같은 고해상도 기기로 보는 게 더 편하네요. (아이패드 사고싶다!)  참고로 그로스해킹 전자책은 정가 대비 30% 할인 + 출간기념 10% 추가할인까지 해서 지금 9천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리디북스 전자책


예스24 전자책


알라딘 전자책


매거진의 이전글 좋은 분석환경은 공짜가 아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