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생공뉴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Aug 04. 2023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이제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자

이마트 120개 점포에 핸드워시 용기 250ml, 리필 200ml 입점

- 전국 이마트 120개 점포에 핸드워시 용기 250ml, 리필 200ml 파우더향과 청포도향 입점

- 8월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오프라인 입점 기념으로 핸드워시 1+1 프로모션 진행

- 생활공작소,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및 입지 강화 주력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전국 이마트 120개점포에 자사 주력제품인 핸드워시 용기 250ml 2종과 리필 200ml 2종 등 총 4종을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순한 성분과 심플한 디자인이 강점인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로 누적판매량 900만개를 돌파하며 생활공작소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입점 된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용기 250ml와 리필 200ml로 각각 파우더향과 청포도향이며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향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식물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코코넛 야자 오일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사용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 99.9% 항균 테스트, 걱정 성분 8종 불검출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8월 4일부터 6일까지 1+1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국내 오프라인 유통의 중심인 이마트 입점으로 생활공작소 핸드워시가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다양한 매장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과 더불어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이번 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하고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달콤한 프루티플루럴 향 담은 순한 약산성 핸드크림 출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