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Feb 16. 2024

생공적 취향과 취향 클래스, 생공클럽의 상관관계

생공적 일상도 보고 가세요-

새해를 맞이해 새롭게 시작한 생활공작소의 첫 캠페인. 바로 생공적 취향! 생활공작소 SNS를 팔로우하고 있는 여러분들이라면 당연히 알고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궁금증이 생기는 것도 사실이니까. 생공적 취향은 알겠는데, 생공클럽? 취향 클래스? 이게 다 뭐람- 생공적 일상은 또 뭐야? 여길 봐도, 저길 봐도 생공생공에 가슴은 콩닥이지만 머리는 헷갈린다면 끝까지 읽어봐도 좋다. 한 번에 이해되도록 싹- 한 번 정리해 봤다.



생공적 취향이 뭐예요?


그런데 그게 생활공작소랑 무슨 상관이냐고? 생활공작소는 당신이 어떤 취향을 가졌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생활공작소가 가진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마음껏 드러내도록, 돋보일 수 있도록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이 바로 생공적 취향이다. 그렇게 취향 클래스도 열리고, 생공클럽도 모집했다. 


그럼 취향 클래스는 뭐예요?

취향 클래스는 생공적 취향 캠페인이 전개되는 동안 매달 열리는 원데이 클래스다.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잘 모르거나, 아직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것을 찾는다면 취향 클래스를 눈여겨보자. 다양한 취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원데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취향 클래스의 첫 문은 귀여운 모루 인형이 열었다. 앞으로 영화, 업사이클링, 터프팅 거울, 유화 등 문화, 예술, 인테리어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 네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이것저것 준비한 생활공작소의 알찬 취향 클래스는 생활공작소 공식 SNS에서 먼저 만날 수 있다.


생공클럽은 뭐예요?

생활공작소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지만, 이번 서포터즈는 조금 특별하다. 바로 20대를 대상으로 서포터즈 모집을 한 것. 나이 먹는 것도 서러운데 왜 갑자기 나이에 제한을 두느냐고 오해할 수도 있겠다. 이번 캠페인의 가장 큰 주제가 취향인 만큼 이제 막 취향을 찾아가기 시작하는 새내기 자취생들, 그리고 막 취업한 첫 직장인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려고 했다.

 

그래도 서럽다고? 너무 서러워만 하지 말자. 생활공작소는 모든 것을 평등하게 제공하고 싶기에 취향 클래스는 댓글 추첨으로 진행하고, 나이 제한이 없는 생공적 일상도 함께 운영 중이다. 생공적 일상은 아래 내용을 읽어보자. 



생공적 일상

생활공작소는 알면서 생공적 일상은 모른다면 지금부터 알아가면 된다. 3개월간 약 30만 원 상당의 생활공작소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는 서포터즈거든. 생활공작소 제품에 대한 진정성 있는 후기를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하고, 우리와 함께하는 일상을 나누는 온라인 파트너랄까.  분기별로 모집 중에 있으니 관심 있다면 생활공작소 인스타그램을 눈여겨보자!



생활공작소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생블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