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생공뉴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Feb 21. 2024

생활공작소, '생공클럽' 오프라인 발대식도 생공적!

“생활공작소가 당신의 취향을 응원합니다”

- 1인 가구, 사회 생활 시작 등 취향을 알아가는 20대 대상으로 브랜드 서포터즈 첫 발대식 성료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10명 모집 및 선정, 생활공작소 웰컴키트, 명함 등 다양한 굿즈 증정

- 3개월간 자사 제품 체험, 취향 클래스 참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 통해 로열티 강화 기대

생활공작소, 브랜드 서포터즈 ‘생공클럽’ 1기 오프라인 발대식 (왼쪽부터 김찬규 팀장, 서포터즈, 최종우 상무)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지난 17일(토) 진행한 생공클럽 1기 발대식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생활공작소는 지난 17일 성동구 소재 헬로먼데이에서 20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서포터즈 ‘생공클럽’의 첫 발대식을 진행했다. 발대식에는 생활공작소 공식 SNS를 통해 신청한 2백여명중 최종 선발된 10명이 참석했다.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20대가 늘어남에 따라 소통창구를 확장하기 위해 운영하는 새로운 서포터즈인 만큼 서포터즈의 대다수는 20대 초중반 대학생으로 자취 경험이 있거나 자취 중인 1인 가구며, 뚜렷한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 


생공클럽 서포터즈 10명에게는 첫 기수인 만큼 생활공작소 입사자만 받을 수 있는 웰컴키트와 생공클럽 명함, 엽서 등을 제공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활동 기간 동안 생활공작소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이 매달 제공되며 활동 기간 내 서울에서 월 1회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임에 필수로 참여하게 된다.


이날 참석한 서포터즈는 “기존 브랜드와는 달리 취향을 확장할 수 있는 오프라인 클래스와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또 오프라인으로 서포터즈를 직접 만나 소통해보니 더욱 즐겁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전했다. 


생공클럽 서포터즈는 2월부터 3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주어진 미션에 따른 브랜딩 콘텐츠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활동 종료 시 생공클럽 서포터즈 수료증도 수여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의 평균 나이는 23.7세로 이제 막 자신의 취향을 알아가기 시작하는 소비자”라며, ”새로운 경험과 취미를 확장해가는데 진심인 서포터즈를 적극 응원함과 동시에 온, 오라인 네트워킹 및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여 브랜드를 좀 더 생동감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자연 그대로의 색 살린 ‘두루마리 화장지 무표백’ 선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