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Mar 05. 2016

내 한쪽 어깨가 젖는 이유는

이렇게 비가 내리는 날은

그대와 나는

하나의 우산을 쓰고 거리를 걷는 것을

즐기곤 합니다


그때마다

내 한쪽 어깨가 젖어들곤 하는데

그대는 아직 그 이유를

모르는 것 같습니다


내 한쪽 어깨가 젖어든 것은

두 가지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의 우산을 쓰고 비속을 걸을 때면

그대와 나는 더 따뜻한 사랑을 나눕니다

그때마다

나는 그대의 옆에 바싹 붙어

그대의 따뜻한 온기를 느끼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이유는

그대가 혹시 나처럼 한쪽 어깨가

젖을까 걱정이 되어

그대 쪽으로 우산을 기울였더니

늘 내 한쪽 어깨가 젖어들곤 합니다


이것이 내가 그대에게 줄 수 있는

소박한 나의 사랑인 것을

그대가 잊지 않은다면

나는 행복할 것 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잘 지내시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